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에듀윌입니다!!


미세먼지가 물러가는 줄 알았더니 황사가 다시 우리를 괴롭히고 있는데요 ㅠㅠ

이럴때일수록 잘먹고 잘자고 건강한 하루를 보내야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그나저나 제가 이렇게 다시 찾아온 이유는

간밤에 에듀윌에는 또 새로운 소식이 들리고 있어서인데요!!


바로 에듀윌 동문회사무국의 인맥북 홍보영상이죠~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2017 제28회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인맥북은

여러가지가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보자마자 세련되게 바뀐 표지가 보이시나요!?


바뀐 것은 이 표지 뿐만이 아닙니다.



엄청난 굵기를 자랑하는데요!!!


인맥북 안에는 동문회원들의 사진과 연락처가 실려 있습니다.

또한 중부, 서부, 동부, 북부 그리고 각 지역별로 나뉘어져 있어

효율적으로 동문회원들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임원진으로 활동하고 있는 선배들의 정보까지 담아냈기 때문에

각 지역별 부동산 정보는 물론 물건교환, 지역 부동산 소식 등을

문의할수도 서로 정보를 나눌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이렇게만 보시면 굵기가 실감나지 않으시다구요!?



아이폰 스마트폰과 비교샷입니다.

이렇게 보시면 얼마나 크고 두꺼운지...실감나시죠!?!?!


그리고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인맥북은

국민수학책인 수학의 정석보다 두껍다는 사실....!! 알고계시나요!?


이 신선한 정보를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 영상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에듀윌 동문회사무국의 김현정 간사님과 김보경 간사님이

열연을 펼쳐주셨네용


이 영상은 오랜 연습 끝에 원테이크로 한방에 끝냈다는 사실...! 놀랍죠 ㅎㅎㅎ

불꽃 연기력 짱짱 인정합니다 ><


(사진 클릭 시, 에듀윌 동문회사무국 트위터로 이동 Go! 트친하고 동문회 소식 받아보자!)



그렇다면 에듀윌동문회사무국의 사진으로 마무리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구로구 구로동 811 코오롱사이언스밸리 2차 3층 | 에듀윌 본사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