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에듀윌입니다 :)


지난 12월 5일 수요일. 양재aT센터는 1,300여 명의 인파가 몰렸습니다.


무슨 일일까요?


바로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들을 축하하기 위한 자리입니다.

에듀윌이 마련한 ‘2018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에 참석한 자사 출신 합격생들은 

행사가 시작되기 전부터 즐거운 표정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에듀윌 홍보대사 방송인 서경석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쾌하게 진행된 합격자모임은 

최고의 공인중개사 교수진들의 축하 인사는 물론 함께 즐기는 최고급 호텔 만찬, 

동문회 소개와 발대식, 지부별 네트워킹 시간, 인기 가수 홍진영의 축하무대 등으로 꾸며졌는데요!


이처럼 에듀윌의 합격자 모임은 단순히 합격을 축하하는 것이 아닌 나아가 

이들이 앞으로의 취업과 창업에 있어 큰 도움을 주기 위한 시간이 되고 있죠~


 

 

합격자들에게 있어 에듀윌의 교수진은 그야말로 ‘최고의 인기스타’라 할 수 있습니다.

강의 내용만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수험생들이 진심으로 합격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노하우 공개에 열을 올렸고, 

수험생들이 성적이 올랐을 때 혹은 슬럼프에 빠져있을 때 등 마지막까지 든든한 멘토가 되어 주었죠!

이 자리에서는 많은 합격자들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했고, 

합격자들 역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서로 기쁨을 만끽했습니다.

때문에 합격자들에게는 이 모든 기억들이 길이 기억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부동산학개론 이영방교수는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이 자리에 참석하셔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로 성공적인 첫 걸음을 떼신 것에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 

그 동안의 힘들었던 기억들을 털어내고 합격자로서 기쁨을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축하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는 바로 만찬과 축하공연. 올해는 최고급 에피타이저부터, 메인디쉬,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준비된 호텔식 코스요리를 제공했고 합격자들을 축하하기 위해 

에듀윌은 인기가수 홍진영을 초청해 신나는 무대를 꾸몄습니다.


특히 가수 홍진영은 남녀노소 할 것없이 모두에게 인기가 높아 큰 호응도를 이끌어 냈으며, 

예정에 없던 앵콜 무대까지 진행하며 흥을 고조시켰죠!


 

 

합격자모임에 참석한 한 합격자는 “공인중개사 합격자라면 누구나 꼭 오고 싶은 에듀윌 합격자 모임에 오게 되어 영광이다. 

직장일과 수험생활을 병행하다 보니 자신감도 많이 떨어지고 힘들었다. 

그렇지만 에듀윌을 믿고 따라 왔더니 합격했고 합격자모임에 참석하니 저와 같은 상황의 동기들이 많아 반가웠다.

 앞으로도 많은 도움을 받고 저 또한 훗날 후배들에게 큰 힘이 되어야겠다.”고 전했습니다.


“처음 수강 등록할 때 만 해도 합격자모임에 참석하리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 

에듀윌의 체계적인 시스템 하에서 커리큘럼대로만 공부했더니 이 자리까지 오게 됐죠. 

이 자리를 빌어 에듀윌의 모든 교수님과 직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


“긴 수험생활동안 시험에 합격하면 꼭 하고 싶은 것 중에 한가지가 바로 합격자 모임 참석이었는데요. 

오늘 그 꿈을 이뤘습니다. 이곳에 오니 동기들도 많고 축하도 많이 해주셔서 기쁨과 즐거움을 안고 즐기다 갑니다.”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안겨주었던 2018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올해도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역대급 규모를 자랑했고 그만큼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쳤습니다. 

먼저 합격자들은 행사장 입장 전 로비의 설치된 ‘명예의 전당’에서 자신의 이름을 찾아 함께 기념 사진을 찍었으며, 

교수진들과의 기념 사진 역시 빼놓지 않고 남겼습니다.

그렇게 행사가 시작되고 방송인 서경석의 진행과 인기가수 홍진영의 축하무대, 

호텔 만찬, 동문회 소개 등이 이어졌고 참석자들은 매 순간마다 환호를 보내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바로 단체사진.

이제는 에듀윌의 트레이드마크로 자리 잡은 합격자 모임 단체 사진은 새로운 시도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참석자들이 입장 시 받은 타월과 야광봉으로 특별한 구도를 만들어냈고, 

1,300여 명이 함께 ‘기적에서 전설로’라는 문구가 적힌 머플러를 펼치고 야광봉을 흔드는 모습은 가히 장관이었죠!


합격자들은 “매번 광고로만 보던 단체사진에 주인공이 될 수 있어 기분이 좋다. 

에듀윌 출신 합격자라는 것이 자랑스럽고 뿌듯하다.”고 전했다.


행사 말미에는 에듀윌에서 준비한 합격 축하 선물을 증정했습니다.

 여기에는 한 해의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도록 캘린더, 다이어리 세트를 비롯해 동문회

 혜택과 유용한 정보들이 담긴 에듀윌 사보, 앞날에 행운만 가득하길 소망하는 생화 네잎클로버 등이 담겨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노란 단체티를 입은 에듀윌러들이 한데 모여 합격자들의 앞날을 응원했는데, 

정겨운 하이파이브와 축하 인사는 퇴장하는 많은 이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피게 만들었죠.


 



이처럼 2018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은 다시 한 번 에듀윌의 교육 역사에 한 획을 긋게 되었습니다.


업계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최고의 합격자 모임으로 에듀윌은 앞으로도 자사 출신 합격자들이 

자부심을 갖고 사회에 원활하게 진출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입니다.


에듀윌 합격자 분들 모두 파이팅 입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초구 양재동 232 | aT센터 전시장
도움말 Daum 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