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에서는 자격증(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검정고시,사회복지사,직업상담사,영어번역사,물류관리사,유통관리사)과 공무원(7급공무원,9급공무원,10급공무원,경찰공무원) 온라인과 학원 교육 뿐만 아니라 기업교육 및 교재 출판도 하고 있습니다.

이미 온라인 교육에서는 단연 최고라고 인정받고 있으며 출판에서도 몇년만에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면서 출판을 위한 독립된 사무실을 확장하였습니다.



 

출판사업팀 사무실 확장 OPEN !!
4월 18일 오전 9시. 에듀윌의 본사 3층에 에듀윌 임직원들이 모두 모였습니다. 바로 에듀윌의 막강,최강 출판사업팀이 확장 OPEN을 하는 날이었기 때문입니다.

몇년만에 백여종 이상의 책을 출간하고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또 수험생들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었고 더 많은 책을 출간하기 위해 사무실을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대표님과 임직원의 출판사업팀 투어~ 무엇무엇이 있을까?
출판사업팀 오픈식을 마치고 임직원이 모두 투어를 함께 했습니다. 출판의 특성상 오랜시간 앉아있어야하고 집중해야 하기 때문에 이를 배려하여 허리에 부담이 없는 의자와 신선한 바람을 쐴수 있는 베란다 그리고 중간중간 티타임을 가질 수 있는 탕비실까지 마련되었습니다.

아참,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저희 에듀윌은 대부분의 회사에 있는 칙칙한 칸막이가 없습니다. 어찌보면 나만의 공간이 없어서 불편하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오히려 개방되어 있기에 가끔 눈을 마주친다거나 커뮤니케이션이 용이해서 직원들의 친밀감과 유대감이 더욱 향상된답니다. ^-^


 


 

에듀윌에는 인터넷 서점도 있습니다.


에듀윌 출판사업팀에서 열과 성의를 다해 만든 도서는 교보문고,인터파크,영풍문고 등의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또 한 에듀윌의 인터넷서점 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특히 교육과정 등은 할인 혜택들도 많으니 꼭 참고하시구요 ^^

아참 21세기가 원하는 혹은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 인사담당자라면 누구나 보는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나 봐야하는 <인재경영>이라는 책도 에듀윌에서 출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