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에서 전산세무회계 과정을 오픈함에 따라 전산세무회계를 준비하시는 수험생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무료 실력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실력 테스트는 점수,석차,커트라인 등으로 결과확인이 바로 가능하며 정답과 해설을 즉시 확신하실 수 있으며 상담까지 무료로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시험시간 제한으로 실제 시험 환경속에서 자신의 실력을 평가하실 수 있습니다.




1.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과정에 접속한다 !!
전산세무회계,전산세무,전산회계
전산세무회계에는 전산세무1급,전산세무2급,전산회계1급,전산회계2급의 시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준비하시는 과정을 선택하셔서 클릭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됩니다. ^^




 

2. 나의 강의실에 접속한다.
전산세무회계,전산세무,전산회계
자신의 원하는 시험 과정을 클릭하시면 바로 <나의 강의실>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혹은 나중에 전산세무회계 실력테스트에 응시하실 생각이시면 에듀윌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시면 우측 상단에 <나의 강의실>을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실력테스트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3. 전산세무회계 모의고사에 응시한다.
전산세무회계,전산세무,전산회계
<나의 강의실>에서 실력테스트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이때 우측 하단에 있는 응시 버튼을 클릭하시면 모의고사에 응시할 수 있습니다.



 



4. 전산세무회계 시험에 응시하기 전 마음을 가다듬는다
전산세무회계,전산세무,전산회계
여기저 잠깐 !! 아무리 온라인 모의고사라고 하지만 시험은 언제나 긴장되는 법. 지나친 긴장은 자신의 실력을 테스트해보는데에 독이 되므로 심호흡을 하신 후 마음의 안정을 먼저 취합니다.





 

5. 그동안 공부한 실력은 유감없이 발휘한다 !!
전산세무회계,전산세무,전산회계
실제 내가 시험장에 와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신중히 풀어봅니다. 시험시간이 15분으로 짧기 때문에 풀리지 않는 문제는 과감히 패스하고 해결이 보이는 문제를 우선적으로 풀어봅니다.




 

6. 두근두근, 전산세무회계 실력테스트 성적 및 결과 발표 !!
전산세무회계,전산세무,전산회계
자, 이제 전산세무회계 모의고사를 마쳤다면 무엇보다 중요한 자신의 점수를 확인하고 실력이 어떠한지 확인해 봅니다.

전체 응시자와 최고점수, 전체평균, 점수대별로 통계가 나오니 자신의 위치를 확인해보고 부족한 부분을 찾아서 열공해서 꼭 합격해보아요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