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이 지난 2월,

창립 29주년을 맞이했습다!


1992
년 창립 이래, 수많은 이들의 꿈을 실현하며 무수한 기록들을 써내려 온 에듀윌. 업계 최초의 초고화질 Full HD 동영상 강의 지원, 업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합격자 모임 개최, 차별화된 1:1 학습 관리 시스템 등 에듀윌이 만들어낸 수많은최초의 기록들은 오늘날 에듀윌을 국내 교육 시장을 리딩하는 선도 기업으로 도약시켰습니다.

 

고객의 꿈 실현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2016년과 2017, 2019년에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기록을 공식 인증 받기도 했습니다. 세 차례에 걸친 기록 경신은합격자 수 1교육 기관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는 계기가 됐죠 ^^

 

 

뿐만 아닙니다. 선진적인 기업 문화 조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 등에도 오랜 시간 집중해왔습니다. 2019년엔 주 4일 근무제를 파격적으로 도입했으며, 세심하고 폭넓은 복지 제공을 위한 지속적 노력,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한 조직 문화 프레임워크 구축 등으로 직원의 꿈을 실현해왔습니다. ,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눔, 검정고시 지원 사업, 장학금 지원 사업 등의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의 꿈 실현에도 앞장섰습니다.

 

수많은 최초, 최다의 기록을 써오며 3회의 대통령상 수상을 포함해 정부기관상 13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뤄 내기도 한 에듀윌은 현재도 여전히 성장 중인데요!

 

특히, 2020년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학원 휴원, 오프라인 설명회 중단 등 어려워진 사업 환경 속에서도 도전을 망설이지 않으며 뜻 깊은 성장을 이뤄냈습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무원, 전기기사 등 주요 아이템의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했으며, 에듀윌 사상 최초의 온라인 합격자 모임도 성공적으로 개최했죠 :) 국비무료교육, 산업안전보건교육 등 신사업에도 진출했으며, 부동산 아카데미, 취업 아카데미를 비롯해 오프라인 학원을 새롭게 개원하기도 했습니다.

 

 

 

 

에듀윌은 29년간 고객, 직원, 지역사회와 함께 이뤄온 쉼 없는 성장을 기념하며 창립 기념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는데요.

코로나 시국에 맞춰 간소화된 행사에서는 장기근속 포상, 연간 우수사원 포상 시상과 함께 창립기념일을 기념하는 케이크 컷팅식도 이루어졌습니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는한 기업의 탄생이 갖는 의미는 국가와 국민, 지역사회, 조직 구성원들에게 엄청난 영향을 주고 있다. 그러나 경영 환경의 변화로 평균 15년의 짧은 수명을 가지고 있는 것이 오늘날의 세태라며 불확실한 환경 속에도 에듀윌은 최고경영진의 탁월한 리더십, 에듀윌러 여러분들의 헌신으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29년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왔다우리 모두가 고객의 꿈, 직원의 꿈,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하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뚜렷한 목표를 향해 도전하고 또 도전한다면, 우리가 바라는 꿈은 현실이 될 것이라 믿는다. 급격히 변화하는 환경 속, 교육 서비스 1등 기업의 자리를 유지하기 위한 임직원 여러분들의 열정과 실행력이 더욱 중요한 때다. 함께 꿈꾸면 반드시 꿈이 이루어진다는 믿음을 갖고 전진해 나가길 바란다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

 

최고의 서비스로 더 큰 성장을 꿈꾸는 에듀윌이 내년에 맞이할 30주년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