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에듀윌입니다 :)

 

에듀윌은 지난 2월, 연간 우수사원 '에듀윌 히어로' 수상자 명단을 공개하고 포상을 진행했습니다. 에듀윌 히어로에 선정된 27명을 대표해 4명의 에듀윌러가 직접 시상식에 참석했는데요! 2년 연속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은 에듀윌러부터 최초의 직원 추천우수사원이 된 에듀윌러까지 저마다의 사연을 가지고 시상대에 선 에듀윌러들을 만나봤습니다. 그들을 에듀윌의 히어로로 만든 것은 무엇이었을까요?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말할 수 없이 기쁘다. 수상 소식을 들었을 때 스스로에게 잘했다, 수고했다 칭찬하면서 앞으로는 상이 부끄럽지 않게 뭐든 더 잘해내겠다고 새롭게 다짐했다.” 2년 연속 연간 우수부서장에 선정된 김선옥 팀장에게 지난 2020, 특히 기억에 남는 업무는 처음 맡은 배송 업무였습니다. “배송 업무는 처음이라 막막했지만, 처음이라 뭐든지 시도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재미있었다. 물류업체를 변경하고 프리북 전용 안전봉투를 제작하는 등 프리북 발송 프로세스를 변경한 것이 가장 기억에 남고 보람된 일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김 팀장은 이번 수상과 관련해 감사하고 싶은 사람도 많은데요. 그는 새로운 업무를 맡겨주신 김윤희 본부장님, 열정만 갖고 헤매고 있을 때마다 도와주신 유관부서 팀장님들, 밤낮으로 고생 중인 고객지원팀 및 학습관리 팀원 모두에게 공을 돌리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김선옥 팀장의 올해 목표는 고객에게 기대를 뛰어넘는 와우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미 목표 달성을 위한 구체적 계획까지 세워놓았다는 김선옥 팀장은 올해도 좋은 성과를 위해 열심히 달리겠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는 지난 한 해 YES24 공인중개사 부문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놓친 적이 없습니다. 공인중개사 교재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오세미 파트장에겐 무엇보다 뜻 깊은 일입니다. “경쟁이 치열한 공인중개사 수험 시장 속에서 1등을 유지하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기도 하고, 모두가 함께 협업하여 얻어낸 성과라 더 값지게 느껴진다.” 공인주택출판팀과 함께 달성한 성과 이외에 연간 우수사원 선정이라는 특별한 성과까지 이뤄낸 오 파트장은 이 역시 팀장님을 비롯한 공인주택출판팀의 덕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그는 팀장님과 공인주택 출판팀, 그리고 묵묵히 함께 고생하고 있는 파트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크다. 각자 맡은 영역을 성실하게 잘 채워주고, 서로 배려하고 돕는 모습이 늘 고맙고 든든하다. 특히, 작년은 신간을 7권이나 출간해 심신이 지치기 쉬운 한 해였지만 서로에게 힘이 돼 주었기에 극복할 수 있었다며 공을 돌렸습니다. “시장성 있는 공인중개사 신간 교재, 기획 교재를 발굴하고 싶다는 오세미 파트장은 2021, 수시로 바뀌는 국가 부동산 정책을 밀착 모니터링하여 전문성을 높이는 데 매진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아직 부족한 게 더 많고, 배워가는 입장이라 수상은 기대하지 않았다. 앞으로 더 잘하라는 의미로 상을 주신 것이라 생각하고, 항상 좋은 리더십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부서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금종원 팀장은 올해 처음 신설된 직원 추천 부문에서 우수부서장으로 선정됐습니다. “처음 팀장을 맡으면서 부족한 점도 많았는데, 그 때마다 좋은 방향으로 가이드해주시고 훌륭한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게 알려주신 한광일 본부장님과 박성규 실장님께 감사하다. 항상 든든한 팀원 여러분들께도 감사한 마음이 크다고 감사를 전했습니다. 매출 확대를 위한 신규 서비스 구축 및 개선 활동, 비약적인 성장을 기록한 에듀윌 지식인 서비스 운영으로 지난 해를 바쁘게 보낸 금종원 팀장은 올해도 많은 꿈을 꾸고 있는 중입니다. “에듀윌 지식인 서비스 제공 아이템 확대, 모객 증대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및 마이크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이를 통해 방문자 수 증대와 외부 회원 유입을 통한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목표를 설명했습니다.

 

 


장범덕 파트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급격한 환경 변화 속에도 빠른 대처를 위한 우수한 협업 능력을 발휘하며 부서도, 개인도 좋은 성과를 달성하는 뜻 깊은 한 해를 보냈습니다. 그는 힘든 상황에서도 주요 프로젝트를 문제 없이 수행할 수 있게 도와주신 동료 여러분이 있어 감사한 한 해였다항상 부족한 일정에 무모한 요청도 많이 했는데, 언제나 적극적으로 업무를 도와주시고 특별한 상까지 수상할 수 있게 해주신 모든 에듀윌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이번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특히, 많은 일을 함께 하는 팀원 및 파트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크다는 장 파트장은 업무를 진행하다 보면 타 부서와 교류가 필요한 상황이나 신경 써야 할 부분들이 많은데, 작은 것부터 하나하나 꼼꼼하게 잘 챙겨주고 주도적으로 업무를 도와준 김아라 매니저에게 특히 감사하다. 그리고 큰 걱정 없이 주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게 지원해주신 팀장님과 팀원 여러분께도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장범덕 파트장은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아이템을 담당하는 CM부서의 기획 파트를 담당하는 입장에서,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꾸준히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는 탄탄한 조직으로 거듭나는 것이 가장 큰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