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간 대여의 시대입니다. 사무실, 작업실, 주방까지 공간을 공유하고 대여하는 것은 더 이상 낯선 일이 아니죠. 그리고 2021 9, 에듀윌 러닝큐브 공인중개사학원 김포점 오픈을 통해 학습 공간 무료 대여의 시대가 열렸습니다.

 

96일 경기도 김포에 문을 연 에듀윌 러닝큐브는 자기주도적 학습을 원하는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학습 공간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미엄학습관입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호텔급의 쾌적한 학습 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특강과 설명회 등 학습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혁신적 교육 서비스 공간입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유료 회원이라면 누구나 100%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유료 강의를 수강하는 경우 1일 최대 4시간, 3까지 예약을 통해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거나 개인 공부를 하는 등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합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로 공부하는 수험생이라면 러닝큐브가 엄선한 합격 특강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에듀윌 무료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강의와 개인학습존을 무료로 이용해보는 러닝큐브 체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듀윌 교육서비스혁신실 박찬일 실장은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거나 독학 중인 수험생들의 큰 고민거리 중 하나가 학습 장소다. 집중하기 좋은 환경을 찾는 것도 쉽지 않을뿐더러, 자기주도적 학습을 진행하면서 전문적인 지원도 받을 수 있는 공간은 찾기 어렵다이에 에듀윌은 러닝큐브 오픈을 통해 업계 최초로 무료 서비스 제공을 결정했으며, 실제로 오픈 이후 진행된 특강이 연일 매진을 기록하는 등 러닝큐브와 같은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에 대한 수요도 확인할 수 있었다. 에듀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고객도 많다고 전했습니다.

 

 

에듀윌 러닝큐브가 지원하는 다양한 학습 서비스만큼 눈길을 끄는 것인 인테리어입니다. '배움과 힐링이 공존하는 공간'이라는 콘셉트 아래, 아테네 학당과 유럽식 가든 테라스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었습니다. 가든 게이트를 형상화한 파사드, 등나무 형태의 체험존과 서가대, 캐노피 형태의 인포데스크가 인조 조경과 어우러져 자연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요! 강의 공간은 반복적인 아치 곡선과 부채꼴 형태의 평면, 대칭형 디자인으로 고대 건축양식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입니다.

 

 

에듀윌 시설팀은 디자인과 기능을 결합하는 부분에 많은 신경을 기울였다등나무 구조로 디자인한 체험존과 정원식 게시판은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그 자체로 포인트가 되고, 상징적인 디자인 공간 요소가 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전했습니다.

 

남다른 인테리어와 학습 서비스로 자꾸 오고 싶은 공간, 공부하고 싶은 공간을 제공하는 에듀윌 러닝큐브. 김포점을 시작으로 전국 에듀윌 회원들의 가까이에서 쉬운 합격과 빠른 성공을 지원해 나갈 예정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