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신에게 용기를 주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여러분의 오늘을 응원합니다!

 

 

편지 한 통이 만들어낸 기적

 

“지금 당신에게 가장 용기를 주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최근 이 질문에 대한 대답으로 만든 한 편의 감동적인 영상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에듀윌 임직원들에게 ‘나에게 용기를 주는 사람’을 질문하는 해당 동영상은 에듀윌 직원들이 자신의 가족에 대해 담담하지만, 진정성 있게 소개하는 장면에서부터 시작되는데요.

 

감동의 열쇠는 바로 ‘가족’에 있습니다. 초반 경쾌한 분위기로 진행되는 영상은 ‘내가 존경하는 우리 아버지’, ‘항상 미안하기만 한 나의 어머니’, ‘늘 엄마에게 용기를 주는 씩씩한 우리 아들’과 같이 듣기만 해도 찡해지는 가족을 향한 직원들의 진솔한 고백을 더하며 뭉클한 감동을 불러일으킵니다.

 

 

 

보는 이들의 심금을 울리는 이 영상은 놀랍게도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 ‘용기’를 얻었다는 한 학습자의 작은 손편지에서부터 시작됐습니다.

 

늦은 나이에 무작정 공부를 다시 시작해 두려웠지만,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있어 용기를 얻었다는 한 학습자의 진심이 담긴 손편지는 직원들 사이에서 회자되었고, 더 많은 학습자들에게 용기를 불어넣기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의 모티브가 됐습니다.

 

이번 영상을 기획한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정은주 주임은 “더 많은 학습자분들께 ‘용기’를 전파하는 에듀윌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그 첫 번째 테마인 ‘용기’편이 뜨거운 반응을 얻어 무척 놀랐다. 앞으로도 더욱 좋은 콘텐츠로 많은 학습자분들을 만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용기나눔 캠페인’에 참여하세요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하기 위해 ‘용기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용기나눔 캠페인이 무엇이냐구요?용기나눔 캠페인’ 페이지에서 용기와 희망을 필요로 하는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의 댓글을 달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댓글이 달릴 때마다 100에그(erg)가 적립되며, 무료회원으로 가입해도 1000에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1에그는 1원의 가치를 지니는 것으로 적립된 에그는 용기와 희망을 얻고자 하는 이웃에게 필요한 물품을 구입해 전달하는데 쓰여질 예정이랍니다.

 

적립된 에그로 용기와 희망을 전하기 위한 ‘용기나눔 이웃’을 찾는 활동도 함께 진행 중인데요. 주위에 용기를 주고 싶은 이웃의 사연을 메일(studywill1@eduwill.net)로 접수하시면 끄읕~~~!

 

에듀윌 임직원의 ‘아름다운 용기나눔 이야기 영상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www.studywill.net)과 유튜브(www.youtube.com)에서도 용기나눔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우리 용기 한 뚝빼기 하실래예?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