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 속 작은 아이디어가 에듀윌을 풍요롭게 만듭니다!


에듀윌 아이디어 제안 제도 ‘T.G.I.F’ 소개



고객센터에 근무 중인 장혜경 선생님은 점심을 먹고 컴퓨터를 켰습니다. 

동료들과 점심을 먹다가 문득 회사에 도입되었으면 하는 작은 아이디어가 생각나서인데요! 


이처럼 생활 속에서 문득 떠오르는 작은 아이디어! 

에듀윌에는 직원들의 아이디어 공유 게시판인 T.G.I.F(Thanks God, It's Fresh Idea)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소중히

최근 에듀윌 임직원들을 위한 공식 아이디어 게시판 사이트가 오픈했습니다. ‘T,G,I,F’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는 에듀윌 아이디어 게시판은 전 직원 모두가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아고라 같은 공간입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이디어를 등록하고 싶은 임직원은 게시판에 접속하여 아이디어를 등록하기만 하면 되는데요~ 아이디어 채택 시에는 건당 아이디어 포상금이 지급되며, 건수는 무제한입니다. 단 자신의 업무와 관련이 있는 아이디어는 제외해야 합니다.


꺼진 아이디어도 다시 보자

실생활 속 작은 아이디어를 소중히 여기는 기업 문화는 창립부터 계속되어 왔습니다. 이는 에듀윌의 잠재된 ‘성공 DNA’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에듀윌만의 특색있는 기업 문화로 알려져 있습니다.

에듀윌은 전직원 월간 회의인 ‘공감콘서트’ 때마다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채택이 되면 시상과 함께 반영 결과를 공개합니다. 이러한 아이디어 제안이 사내문화로 자연스럽게 자리 잡히면서 매주 임직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제안된 아이디어는 고객의 서비스 개선 및 임직원 업무 개선에도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사이트 개편으로 더욱 간편하게

이번 ‘T.G,I,F’ 게시판 오픈은 아이디어 제안 문화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이번 게시판 사이트 구축을 통해 더욱 간편하게 아이디어를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직원들의 반응도 좋다고 합니다. 사이트가 오픈되자마자 많은 에듀윌러들이 아이디어 제안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에듀윌 인사팀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게시판 개선을 통해 아이디어 제안 문화를 확대해나갈 방침이라고 밝힌 바 있죠.

작은 아이디어가 품격을 만든다고 하듯이 고객들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에듀윌의 새로운 시도가 평생교육 No.1의 품격을 만들어 갈 것 입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