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 D-100일 이벤트 개최!

 

 

고소한 팝콘 먹고, 합격 기운은 덤

 

오는 10월 진행되는 제28회 공인중개사 1차 시험이 약 10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에 7월 17일부터 24일까지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 7곳에서는 수험생들에게 합격의 기운을 나눠주기 위해 선배들의 준비가 한창이었는데요~

 

곳곳에는 고소한 팝콘냄새가 가득했고 실내 한 켠에는 너도나도 합격을 염원하는 메시지를 써 붙여 넣기도 했습니다. 선배들의 아낌없는 응원 덕에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의 표정 역시 밝았습니다. 한 수험생은 “공인중개사 시험 공부를 위해 열심히 달려왔다 생각했는데 아직도 100일 정도가 남아있어 지칠 즈음, 선배님들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로 힘이 난다. 꼭 합격해서 에듀윌 연말 합격자 모임에도 참여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꼭 합격해서 에듀윌과 함께 합시다!

 

행사가 시작되기 전 강의실 안에는 젊은 20대부터 중년의 수험생들까지 남녀노소 너나할 것 없이 자습에 열을 올리고 있었습니다. 이때 ‘합격이 닭’ 캐릭터들과 각 학원의 직원들 그리고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들로 구성된 합격자 동문회 임원진들이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강의실을 찾았는데요~

 

23회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와 산악회의 회장을 겸직하고 있는 백형석 회장은 “흔히들 ‘꿈은 이뤄진다’고 하죠. 그런데 꿈을 꾸지 않으면 이뤄지기가 참 어렵습니다. 학원에 오실 때 그냥 오지 마시고 항상 머릿속에 내가 미래에 현업에서 일하고 있는 모습을 상상하면서 열심히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꼭 합격 하셔서 연말 합격자 모임과 내년 1월에 있을 태백산 등반에도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고 말했습니다.

 

22회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김지수 회장은 “합격하기 위해서는 반복 학습과 자신감, 그리고 에듀윌에 대한 믿음 이 세가지만 기억하세요. 합격에 대한 강박관념을 버리고 지금껏 해오신대로만 한다면 꼭 합격하실 수 있을 겁니다”라고 수험생들을 격려하기도 했습니다.

 

 

 

합격 위한 각종 선물 증정 이어져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 식구들과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임원진들은 합격을 위한 간식과 선물 증정으로 행사를 마무리했습니다. 합격을 기원하는 떡을 비롯해 과일 도시락, 커피, 그리고 효율적인 공부를 위한 필기구 세트 등을 선물했으며, 이를 받은 수험생들은 삼삼오오 모여 담소를 나누며 다가오는 시험에 대한 긴장을 풀기도 했죠. 또 ‘합격이 닭’, ‘열공이 닭’ 캐릭터와 함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인화된 모습을 보며 함박웃음을 짓기도 했습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이영방 교수는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은 시험, 에듀윌 수강생 모두가 합격할 수 있도록 함께 힘내셨으면 한다”면서 수험생들에게 힘찬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