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중학생 공인중개사 합격생 배출

 

 

 

공인중개사 수험생분들 안녕하세요~ 벌써 연말이네요!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공부하기도 고생스러우시죠~

 추운 겨울! 공인중개사 수험생 분들께 자극이 될만한 이야기 하나 해드리려고요!

제목은 바로 15살 공인중개사 입니다!!

 

 

 

23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가 나왔는데요~

바로 중학교 3학년인 15살 권효준 군입니다!

15살이라는 나이가 정말 믿기지 않는데요~ 학교 공부도 많을텐데 어떻게 어려운 공인중개사

시험까지 합격했는지 ...정말 대단할 따름입니다!!

에듀윌에서 권효준 군을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에서 전격 인터뷰했습니다^^

 

 

 

권효준군과의 일문일답 인터뷰 내용입니다.

 

Question: 어떻게해서 공인중개사에 관심을 갖게 되었나요?

Answer: 어머니께서 경매 공부를 하셔서 저도 자연스럽게 부동산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게 됐습니다.

 

Question: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는 어떻게 하셨나요?

Answer: 시간이 없어서 강의는 1.2~1.4 배속으로 빨리 들었습니다. 잊어버리기 전에 교재를 훓어보고 8월에서 9월 달에 마무리 공부를 하고 시험치기 일주일 전부터 모의고사를 계속 보는 거죠, 그렇게 하니 본 시험 칠 때 기억이 잘 나더라고요.

 

역시 효준군의 공인중개사 합격비법도 모의고사 였군요! 우리도 이 점을 참고해서 모의고사에 소홀해지면 안되겠어요! 모의고사는 실력 점검, 공부방법 재정비로는 제격이니까요!

 

 

 

계속해서 인터뷰 내용입니다.

 

Question: 자신만의 공부 노하우나 남들과 다른 점이 있나요?

Answer: 글쎄요 교수님이 말씀하신 공부 방법대로 따랐어요.

             공부는 하루에 5시간에서 6시간 정도 했어요

 

Question: 공부를 하다 힘든 점은 어떤 점이었나요?

Answer: 아무래도 온라인으로 혼자 하다 보니 다른 사람은 어떻게 하는지 내 수준이 얼마나 되는지를 몰라 답답했어요. 그런데 에듀윌이 전국 모의고사가 있더라구요. 그걸로 시험을 치다 보니 내 수준이 어느 정도구나 하고 파악할 수 있었죠.

 

항상 매일 같은 공부만 반복하게 되면 우물안 개구리가 되기 쉽상입니다! 그 울타리 속에만 있으니 밖에 수험생들의 실력은 어느정도인지 전혀 가늠이 안되기 마련이죠! 여러분도 효준군 처럼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이용해 나의 실력이 어느정도이며 다른 수험생들은 어느정도 하는지 알아보시길 바래요!

 

 

 

Question: 에듀윌에서 공부하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Answer: 강의 화질이 너무 선명하고 깨끗했어요. 칠판에 작게 적어도 글자가 깨지지 않고 잘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교수님들 강의가 재미있어서 집중해서 자주 들을 수 있었습니다.

 

Question: 앞으로의 계획은?

Answer: 이쪽으로 진로를 잡다 보니 주택관리사에도 도전하고 싶고 나중에 부동산 감정평가사도 시험을 쳐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는 바늘과 실 같은 자격증인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공인중개사를 취득하고 나면 주택관리사도 함께 취득하시더라고요~ 일단 공인중개사를 취득하면 주택관리사 취득은 어렵지 않다고 봅니다!

 

 

 

Question: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조언을 해주신다면?

Answer: 자신만의 방법을 찾으려고 하지 말고 교수님들 하라는 대로 잘 따라 하면 합격점수 얻는 데 큰 문제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노력하면 안 되는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와~ 효준군 정말 진취적이고 긍정적이네요! 공인중개사 수험생분들도! 지금 하는 공부가 잘 될까 라는 의구심을 갖기보다는 잘 될꺼야 난 할 수 있어라는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시험공부에 임하신다면 뭐든 어려울 것은 없다고 생각해요!

 

 

 

 

자 효준군의 비법도 들었겠다! 우리도 그 비법을 그대로 적용해 봐야겠죠?

2013년 24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온라인 전국모의고사에 응시해 보세요~

총 7회 실시 예정이고 무엇 보다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는 점이 참 좋네요!

 

 

 

에듀윌 온라인 전국모의고사는 출제위원급 강사진이 직접 출제하고 적중률 높은 문제로 구성되었고요! 실력점검 대책수립 및 실전연습이 가능한 모의고사 랍니다!

공부하는 중간 중간 자신의 실력 점검을 하는 것은 참 중요합니다~~

그래야 앞으로 나아갈 계획이나 잘못된 점들을 고칠 수도 있으니까요!

여러분도 효준군 처럼 모의고사를 잘 활용하셔서 합격에 더 가까이 가시길 바래요!

 

 

 

위에 보시는 이미지는 온라인 모의고사 시행 일정입니다.

3월 31일 부터 시작해 총 7회 실시할 에정이니 일정 참고하시고 응시하시길 바래요!

 

 

여러분도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셔서 연말에 합격자 모임에서 꼭 뵈었으면 좋겠네요!

벌써 올 한해도 며칠 남지 않았네요! 크리스마스도 연말 송년회도 좋지만 늘 공부는 빠짐 없이 꾸준히 해야 한다는 점 아시죠?! 꾸준히 하는 자가 결국에는 승리합니다! 아마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 수험생들은 모두 그러실 분일 꺼라 믿어요! 늘 화이팅하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