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서포터즈 4기 기획자 피피티 발표회

 

서포터즈 4기가 탄생한지도 벌써 몇 주가 지났습니다! 그동안 여러가지 미션들이 많았는데요!

학교다니시느라 바쁘신 와중에도 미션들을 잘 수행해주고 계신 서포터즈 분들께 먼저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짝!짝!짝!

 

며칠전 화이트데이 다음날! 서포터즈 4기 활동 중 하나인 피피티 발표회가 있었는데요! 서포터즈 4기 회장님, 임원진, 파트장, 기획자들에게는 이번 모임이 전체적인 운영을 이끌어갈 잣대가 되는 중요한 부분이 될텐데요! 그럼 그 현장 함께 가보실까요!

 

 

이 날 발표회는 주임님의 서포터즈 각 팀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에듀윌 서포터즈 4기 파트장과 임원진들께 자세한 활동에 대한 것들을 알려드렸죠!

다들 열심히 경청하셨고 또 뭔가를 이루어보겠다는 의지 또한 강하셨답니다! 에너지가 팍!팍! 느껴졌어요! 자 이제 서포터즈 분들의 피피티를 감상할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 피피티를 잘 만들어오셔서 정말 놀랐답니다^^ 앞으로 에듀윌 서포터즈 4기의 미래가 매우 밝아 보였어요^^ 발표하시는 것을 보니 바쁘신 와중에도 에듀윌 홍보에 대해 몇날 며칠을 고생하신 것들이 묻어났답니다~

 

 

기획파트 이환동님의 SNS를 통한 마케팅 피피티도 잘 들었습니다! 다들 개성 넘치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완전 무장하고 나오셨는데요! 의지가 정말 대단해 보였어요^^  

 

 

이전부터 해오던 미션이 있는데 그건 바로 에듀윌 서포터즈 UCC제작을 통한 에듀윌 홍보 인데요! 이번에는 어떤 UCC가 나올까 기대가 되었습니다! 전 기수 서포터즈들은 UCC홍보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하셨는데요! 아마 이번 서포터즈 4기 역시도 UCC 제작이 가장 기억에 남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마 에듀윌 서포터즈 4기에게 가장 귀감이 되실 3기 회장님이셨던 이주형님께서 이 날 교육에 참석하셔서 4기 서포터즈 분들의 피피티의 약간의 코칭과 경험담을 말씀 해주셨는데요! 최우수상까지 받았던 분의 말이라 그런지 모두들 서포터즈 4기 분들 모두 경청하셨답니다!

 

서포터즈 3기 회장님이셨던 이주형님이 3기 때 받은 상금으로 오실 때 오렌지 2박스를 가지고 오셨는데요! 정말 센스가 넘치시는 것 같아요^^ 덕분에 오렌지 먹으면서 활력을 많이 충천했답니다!

 

에듀윌 서포터즈 4기를 이끌고 나갈 기획자 피피티를 보니 앞으로의 활동도 정말 열심히 하실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들 마케팅을 배우겠다는 열정이 정말 대단하신것 같아요^^

에듀윌 서포터즈 기간 동안 열심히 하셔서 많이 배워가시는 기회 만드셨으면 합니다!

에듀윌 서포터즈 4기 화이팅!!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