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험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4월호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필수 도서는 바로 '시사 상식'에 관한 책일텐데요. 에듀윌에서는 매월 상식 및 논술시험을 대비한 완벽 시사가이드로 시사상식 출간합니다. 그래서 오늘 시사상식 책을 자세히 소개해드릴께요. ^^

 

시사상식은 4월의 HOT 시사! / 분야별 최신상식 / 부록(기출문제복원, 테마지식+, 이슈와논술) 등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동영상 강의도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쉽게 이해하면서 시사상식을 공부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구성은 총 part4로 나뉘어 있습니다.

 

part 1 ........ HOT 시사 - 놓쳐서는 안될 그달의 핵심이슈를 다각도로 조명!

part 2 ........ 분야별 최신상식 - 각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정보를 엄선!

part 3 ........ Question & Answer - 최신시사 확인, 복습을 통해 실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part 4 ........ 부록 - 취업뉴스와 공채일정을 안내! 다양한 문화컨텐츠 소개까지~!

 

좀 더 안의 내용을 자세히 살펴볼까요? ^^

앞서 말했듯이 시사상식은 정치·행정, 사회·환경, 문화·미디어, 인물·용어 등 10가지의 분야별 최신상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내용마다 짤막한 시사용어 까지 함께 정리되어 있어서 공부하기에 좋은것 같네요. 덧붙여 놓치면 아쉬운 시사상식을 간추린 'mini'브리핑까지 제공됩니다.

 

분야별 시사상식을 다 읽은 후에는 한 달 동안 세상을 뜨겁게 달구었던 시사 이슈를 핵심문제만 최신시사  Q&A를 담은 문제까지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상식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단골문제들만 모은 기초상식 Q&A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록으로는 취업뉴스/ 자격증 시대/ 알쏭달쏭 우리말 바로쓰기/ 한자능력검정시험/ english exercise/ 테마 지식+/ 이슈&논술/ 한국사 테스트/ 직무적성검사/ 문화산책 및 공연소개 내용으로 구성되어 알찬 배경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영어 문제 풀이는 단어, 문법, 독해 총 7문제를 제공하고 있으니 짬짬히 풀고 바로 확인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매월에 일어나는 이슈 소식으로 논술을 작성 할 수 있는 페이지도 있습니다. 원고지를 보니 덜컥 하는 마음이 드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그래도 50분에 1000자를 작성하는 원고지로 여러분들의 글솜씨를 발휘 해보세요.

 

 

문화산책 코너로 상식이 되는 책과 상식이 되는 영화와 공연까지 소개하고 있습니다. 공부도 하면서 여가생활도 즐기려면 이러한 정보도 도움이 될거라 생각되네요.

 

지금까지 매월 출간되는 시사상식 교재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알다시피 시사싱식 이슈들은 오늘 다르고 내일 달라지므로 매월 챙겨 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  그러니 여러분들도 매월 시험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으로 알차게 공부해보세요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