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류관리사 시험 원서접수

 

2013년 물류관리사 시험 원서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물류관리사 시험에 응시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시험 원서접수 하셔야 할텐데요! 그럼 자세한 물류관리사 시험 일정 알려드립니다~

 

 

물류관리사 시험 원서접수 일정

 

원서접수: 4월 15일 ~ 4월 24일

시험일: 6월 15일

합격자발표일: 7월 17일

 

물류관리사 원서접수 하는 곳은 큐넷(www.q-net.or.kr/site/CPL)에서 하시면 됩니다!

오늘이 4/16일이기 때문에 물류관리사 원서접수가 이미 시작되었네요! 아직 원서접수 하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기간 내 꼭 접수 를 완료하셔야 해요! 마감 1일 전 원서접수를 완료하는 센스!는 이미 아시겠지요?
 

 

물류관리사 시험 원서접수는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고요! 시험장소는 원서접수 시 수험자가 직접 선택합니다!

원서접수 시 사진은 반명함판사진을 업로드 하되!! JPG 확장자로 되어 있는 파일로 업로드 하셔야 해요^^

물류관리사 응시수수료는 2만원 입니다~

 

아 그리고!!!

물류관리사 일반수험자, 과목면제자 수험자의 인터넷 원서접수 기간은 동일합니다! 과목면제 서류심사 불합격자는 과목면제자 원서접수가 불가능하고요! 일반수험자는 물류관리사 원서접수가 가능합니다!

 

 

물류관리사 시험 원서접수가 어느정도 마무리되면... 수수료 결제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수수료 결제하시고 꼭! 수혐표를 출력하셔야 접수가 완료되요!! 수험표는 다음에 출력해야지 하고 묻어두시면.... 큰일나겠네요... 꼭 출력하세요~
그리고 수험표는 시험당일날 지참하셔야 하다는 점  아시죠??^^

 

 

물류관리사 시험 응시하고 난 후에는 나의 시험 결과가 매우 궁금하실텐데요! 물류관리사 시험이 치뤄지는 다음날인 6월 17일 부터 6월 21일 5일간 물류관리사 홈페이지(www.q-net.or.kr/site/CPL)에서 가답안이 제공됩니다! 물론 에듀윌에서도 물류관리사 수험생 분들을 위해 가답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비교 하시면서 답안 맞춰보세요^^

 

가답안 공개되면서 의견제시 접수도 함께 받고 있으니 ~ 가답안으로 물류관리사 답 맞춰보시고 의견제시 할 것이 있으시다면 기간내(6월 17일 ~ 6월 21일) 완료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물류관리사 시험이 60일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2달 앞으로 다가온 시험! 아마 물류관리사 수험생 분들 중에는 시험 준비를 잘 하신 분과 그렇지 못한 분들도 계실꺼라 생각해요! 또 단기로 물류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도 계실테고요!!

그래서 그분들께 '물류관리사 막판 스퍼트반'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시험일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단기로 핵심만을 쏙쏙 골라서 빠르게 물류관리사를 독파할 수 있도록 하는 강의라 많은 분들이 필요로 하는 강의가 아닐까 합니다!

 

 

이제는 시험에 출제빈도수가 높은 것들을 중심으로 공부해야 할 때입니다! 그렇다면 무엇이 중요하고 어떤 것이 덜 중요한지 아셔야 겠지요! 강의 들으시면 핵심 파악과 기출문제를 집중적으로 학습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물류관리사 막판 스퍼트반' 수강시에 적중문제집을 무료로 제공해주네요~ 그밖에도 스마트폰 강의제공이 있어서 이동중에도 수강이 가능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물류관리사 시험을 빠르게 합격하는데 도움을 주실 교수님은 물류관리론, 국제물류론 김호남 교수님, 화물운송론 전재완교수님, 보관하역론, 물류관련법규 황사빈 교수님입니다! 교수님의 강의가 궁금하시다면 샘플강의로 궁금증 해소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샘플강의 듣기

 

물류관리사 막판 스퍼트반 자세히 보기

 

물류관리사 강의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들을 수 있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얼마남지 않은 물류관리사 시험 공부 끝까지 꾸준히 열심히 하시고요! 시험 준비잘 하셔서 꼭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