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검정고시 1회 시험 시험장 리뷰

 

결전의 날이 치러졌습니다! 그날은 바로! 검정고시 시험이었는데요! 검정고시 시험을 위해 실력을 갈고 닦았을 수험생들의 능력을 보여줄 때가 온 거죠! 그래서 에듀윌러들은 검정고시 시험 현장으로 출동했습니다!

 

 

검정고시 수험생분들을 위해 에듀윌러들은 할 수 있는 것은 응원뿐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검정고시 수험생분들이 가장 많이 응시하는 시험장으로 갔는데요~ 아직은 이른 아침이라 한산한 수험장 분위기.. 몇 분 후시험시간이 가까워져 오자 하나둘씩 검정고시 수험생들이 모여들기 시작하셨습니다!

 

 

검정고시 수험생분들을 나눠드리기 위해 쇼핑백 안에 3분 적중 노트와 답안을 적어서 나올 수 있는 답안지 그리고 메모노트를 넣어 드렸습니다! 이것저것 짐이 많은 검정고시 수험생분들을 위해 기존에는 시험장에서 그냥 나눠 드렸는데 이번 검정고시 시험부터는 간단하게 쇼핑백에 넣어 드렸지요^^

 

 

이제 에듀윌이 가는 곳엔 어디서든 뱀돌이가 빠지면 서운할 것 같은데요! 이날 검정고시 시험장에 뱀돌이도 와서 검정고시 수험생분들을 응원하였습니다^^ 이날 뱀돌이의 역할은 긴장한 수험생들 긴장 풀어주기였는데요! 수험생과 하이파이브도 하고 어깨도 주물러 주고 뱀돌이가 역할을 참 잘했습니다!

 

 

검정고시 시험장 입실에 앞서 필요한 것은 시험장 자리와 위치 확인이겠지요! 꼼꼼하게 확인 후 수험표를 보여주셔야지만 시험장 입실이 가능했었습니다! 시험 시작 전 최소 30분 전 시험장 입실은 필수입니다! 시험장에 일찍 도착하셔서 시험장 분위기도 익히고 마음도 가다듬어 차분히 시험을 기다리는 자세가 바로 수험자의 완성이겠죠!

 

 

에듀윌의 기를 받으면서 수험장으로 가시는 검정고시 수험생분들! 에듀윌의 합격 에너지를 받아 시험 잘 치르셨길 바랍니다!

에듀윌은 여러분의 뒤에서 열심히 응원합니다! 화이팅!!

 

 

수험생분들이 다 입실하시고 난 뒤의 시험장은 참 조용했습니다! 시험장 응원을 마무리하고 나서 수험생분들이 시험을 잘 보시길 바라는 마음이었어요! 여러분이 흘린 땀이 합격이라는 단어로 증명해줄 거라 믿습니다! 화이팅!!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