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통관리사 2013년 1회 시험가답안, 기출문제 

 

4월 28일은 무슨 날? 유통관리사 2013년 1회 시험일입니다! 유통관리사 시험은 요즘 정말 많은 분이 도전하고 계신 것 같아요~ 그만큼 유통관리사가 메리트 있고 비전 있다는 것이겠지요~ 아무래도 유통업계가 요즘 핫한 업종이기 때문에 더 인기가 높아지는 것 같아요! 어쨌든 이제 코앞으로 다가온 유통관리사 시험 준비 단단히 해야겠습니다!

 

 

 

예전에 학창시절 때 중간고사나 기말고사 시험이 끝나면 종료종이 울리고 답안 OMR 카드를 걷어가자마자 시험지를 들고 뒤에있는 친구들과 함께 답을 맞혀 보았던 기억이 나는데요! 아마 어떤 시험이든지 시험 응시 후에는 답이 어떻게 될지 또 나의 점수는 얼마나 될지 정말 궁금한데요~ 아마 유통관리사 시험도 마찬가지일 거라 생각합니다!

 

에듀윌에서는 2013년 1회 유통관리사 시험을 맞이하여 유통관리사 시험 당일인 4월 28일 오후에 가장 빠르고 정확한 가답안을 수험생들에게 제공합니다! 시험 때 개인별 답안지를 잘 적어오셨다가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가답안으로 답 맞혀 보세요!

 

 

유통관리사 시험 준비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것은 유통관리사 시험 전 핵심 체크입니다! 에듀윌에서는 유통관리사 시험 준비를 확실하게 서비스하기 위해 작년도 유통관리사 3회 시험 기출문제 해설특강을 준비했네요~

사실 기출문제만큼 확실하고 믿을 만한 문제는 없지요~ 

 

 

아직 유통관리사 시험이 감이 잘 안 온다고 느껴지신다거나 한 번도 기출문제를 풀어보지 않은 분이라면 시험 보러 가시기 전 기출문제를 꼭 풀어보고 가세요~ 기출문제에서 나온 문제들이 대부분 내가 응시할 시험에 비슷하게 출제되는 경향이 많더라고요! 기출문제 풀고 시험 점수대를 상승시킬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에듀윌에서는 기출문제와 해설특강까지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그럼 유통관리사 시험 준비하러 갈까요?

 

유통관리사 2012년 3회 기출문제 다운 및 무료특강 보기

 

 

2012년도 유통관리사 시험 기출문제 외에도 작년도 기출문제까지 응시하고 싶으시다면 에듀윌에서 기출문제 무료로 다운 받아 바로 풀어보시길 바랍니다~ 시험일까지 지금 얼마 남지 않은 시점이기 때문에 조금 빠르게 풀어보실 필요가 있으실 것 같네요!

 

유통관리사 작년도 기출문제 풀어보기

 

 

유통관리사 1회 시험의 합격자 발표일은 5월 28일입니다. 그럼 나머지 시행될 2회 3회 유통관리사 시험 일정도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통관리사 시험이 7월과 10월 2번 남았네요~ 지금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분들께서는 2회나 3회 시험을 준비하고 계신분들 있으실텐데요! 7월 28일 시험을 타겟으로 하는 강의가 있어 시험 준비하는 분들께 정보 드립니다!

 

 

유통관리사 단박  합격 반입니다! 강의 이름이 참 독특하죠? 단박에 유통관리사를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강의인데요~ 단시간 내에 공부를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 빡세게 준비하셔서 7월 시험에 응시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 강의로 준비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단박 합격 반이라 해서 속성으로 수박 겉핥기식의 공부는 아니고요~ 기본이론부터 시작해 차근차근 유통관리사 시험 준비를 잘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강의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네요^^  유통관리사 시험에 처음 도전하시는 분들도 이 강의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빠르고 기초부터 탄탄하게 배울 수 있으니까요!

 

 

강의 수강 시에 교재 무료 제공 및 스마트폰강의도 무료 제공하더라고요! 요즘에는 컴퓨터나 노트북을 가지고 강의를 수강하시는 분들보다 스마트폰으로 강의 수강하시는 분들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아침 출근길이나 퇴근길에 보면 많은 분이 스마트폰으로 강의 수강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틈틈이 시간 내서 공부할 수 있는 것은 스마트폰이 참 편한 것 같아요! 만약 강의 수강하신다면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들을 십분 활용하셔서 합격의 지름길로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유통관리사 시험이 이제 일주일도 남지 않았네요! 여태까지 공부한 것들 잘 정리하셔서 시험일까지 잘 준비하셔서 꼭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합격하시면 저희 에듀윌에도 좋은 소식 전해주실 거죠? 그럼 유통관리사 수험생에게 늘 행운이 뒤따르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