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 이어서 에듀윌 2010 우수사원 해외연수 중국 북경 체험기 2탄을 올려 봅니다.
2탄도 중국 북경 도착 첫날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중국하면 떠오르는 것이 음식이라 할 수 있는데요.
그 중 혐오스러운 음식도 인상적이죠.

우리나라 먹자골목 처럼 중국 북경에도 시장이 있었는데 정말 다양한 상상하지 못한 음식이 있더군요.
말로 하면 뭐합니까? 직접 사진으로 보시죠.

[중국에서의 기묘한 음식(?)]

위 사진은 생물 박제가 아닌 음식이랍니다.
직접 보니 정말 놀랍더군요.
복불복을 해보려 했지만 비위상 절대 먹지 못했습니다. 그것도 돈주고는 못 먹겠더군요.

사진으로 보니 좀 쇼킹한 느낌이 없으시다구요?
좋습니다. 동영상으로 공감하겠습니다. 살아있는 다큐를 보시게 될 겁니다.

동영상 큐~~



시장이라 에듀윌 여성 우수사원들의 관심은 머리핀이었습니다.
단 10여초에 머리를 정돈하는 핀이라 할까요?
제 돈으로 머리핀 선물을 했습니다.
중국어 절대 못하지만 시장 상인들이 몸짓과 손가락 숫자를 잘 알아들어 대화가 되더군요..^^
머리핀 하나에 25위안을 불렀는데 어찌어찌 흥정이 되서 4개에 70위안을 주고 샀습니다.
중국돈 1위안이 한국돈 180원 정도 하니까 12,600원/4개 = 3,200원 정도 되네요.
싸게 산 것 같지는 않지만 선물받을 사람 앞에서 깎는 것도 그래서...(사실 대화가 더 안되서..ㅎㅎ)

어떤 머리핀인지 함께 동영상으로 감상하시죠..^^
 

이렇게 즐겁고(?) 경악을 금치 못 할 쇼핑은 끝났고, 다음 코스가 이어집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는 발레공연을 접해 보지 못했습니다만 이번에 처음 접해 보면서 예술과 감동이라는 것을 직접 느껴볼 수 있었던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습니다.
감동까지 받았던 금면왕조 발레 공연은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중국 북경에 가시면 꼭 관광 필수!
공연 중에 불빛이 보여서는 안되기에 모든 기법을 활용해서 조심스럽게 찍은 공연장면 몇 컷 입니다.
이렇게 사진으로 봐야 그 화려함과 감동이 전달될 수 있기에 올려 봅니다.






사진으로 보셔서 아시겠지만 무대 자체가 예술과 기술, 그리고 과학이 3위 일체가 되어 실제 폭포가 연출되더군요. 사진으로 보니 다시 한 번 감동의 물결~~
꼭 한 번 보시구요~~

이렇게 감동에 사로잡혀 중국 북경 첫날 일정을 마치고 5성급 호텔인 쉐라톤으로 여장을 풀었습니다.
호텔에 도착하니 오후9시, 너무 지쳐서 10시에 바로 또다른 꿈의 나라로 갔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올려야 겠습니다.
다음 날 이어지는 또다른 스토리도 기대해 주세요~~~


* 이전 이야기 바로가기 http://blog.eduwill.net/191
* 다음 이야기 바로가기 http://blog.eduwill.net/198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