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0년 12월 27일, 자격증/공무원 교육 No.1 에듀윌 노원공인중개사학원,주택관리사학원이 오픈 하였습니다. 강북지역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시험 수험생들을 모시기 위함입니다 ^-^



 


하얗게 눈 내리던 날, 에듀윌 공인중개사학원,주택관리사학원 오픈
에듀윌의 노원공인중개사학원을 하늘에서도 축복을 해주는지 하얀 눈에 펑펑 내리던 2010년 12월 27일.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에 에듀윌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전문 학원을 오픈했습니다.




에듀윌 노원공인중개사학원,주택관리사학원 개원식과 동시에 수강생 등록
금호프라자 5층 15:00부터 에듀윌 노원 공인중개사학원,주택관리사학원 개원식이 진행되었고 개원식 진행 중에 이미 다섯분이 찾아와주셔서 바로 등록을 하셨습니다 ^^



에듀윌 노원공인중개사학원,주택관리사학원 - 카페테리아와 컴퓨터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5층 전체가 에듀윌 노원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학원입니다. 한쪽편에는 편하게 쉬면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카페테리아가 설치되어 있고 데스크 옆에는 자유롭게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게 컴퓨터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에듀윌 노원공인중개사학원,주택관리사학원 - 스튜디오와 교수실
또 한 현장 강의를 다시 보실 수 있도록 촬영하는 스튜디오실과 교수실도 마련되어 학생과 교수 모두를 위한 학원을 만드는데에 많은 신경을 썼습니다.



에듀윌 노원공인중개사학원,주택관리사학원 - 강의실과 사물함
에듀윌 노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학원은 대강의실, 중강의실, 소강의실 총 3개의 강의실에 4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큰 규모의 학원입니다. 또한 멀리 떨어져 앉으신 분들을 위해 디스플레이도 준비하였고 개인용 사물함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에듀윌 노원공인중개사학원,주택관리사학원 - 자습실과 컴퓨터실
본 수업을 마치고 복습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자습실을 마련하였고 인터넷 강의도 들으실 수 있도록 컴퓨터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에듀윌 노원공인중개사학원,주택관리사학원 - 개원식
에듀윌의 임직원과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학원 교수님들 그 밖에 축하 인사를 해주러 와주신 분들과 함께 개원식을 진행하였습니다. 대한민국 평생 교육의 No.1 세상, 에듀윌이 열어갑니다 ^^



에듀윌 노원공인중개사학원,주택관리사학원 -  케이크 커팅과 단체사진 찰칵~
에듀윌 노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학원 개원식을 마치고 성공을 비는 케이크 커팅식과 개원식에 참여해주신 분들과 함께 단체사진 찰칵 !! 경기서울 동북부 지역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 수험생분들의 합격 에듀윌 노원학원에서 책임지겠습니다 !! 아잣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