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무원 시험 합격은 에.듀.윌~공인중개사 합격 에..~ 들으면 들을수록 흥이 나는 에듀윌의 로고송 하면 떠오르는 인물 모두 있으시죠? 맞습니다~ 바로 개그맨 서경석 씨인데요. 에듀윌 홍보대사이자 MBC ‘진짜 사나이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서경석 씨가 최근 에세이 스물아홉 마흔둘을 출간하고 기념 사인회를 가졌습니다.

 

지난 5 30일 오후 2시 강남점에서 그리고, 오후 5시 광화문점에서 진행된 출간 기념 사인회에는 엄마, 아빠의 손을 잡고 온 초등학생부터 대학생, 주부, 직장인 등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는데요.

 

 

 

 

 

서경석 씨는 이날 출간 기념 사인회에 온 분들께 직접 친필 사인과 기념 촬영을 하며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이날 자리를 메운 독자 분들 중 직접 준비한 선물과 정성스럽게 쓴 편지를 전하며 서경석 씨의 출간을 축하하고, 응원해주신 분들도 있었답니다.

 

방송인 서경석 씨는 서울대 불문과 재학 중이던 1993 MBC 개그콘테스트로 데뷔해 엘리트 개그맨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2013 3월 마흔둘 나이에 MBC ‘진짜사나이에 출연해 21개월 간 원년 멤버로 시청자들과 만나며 지난해 말 만기 전역했습니다.

 

 

 

 

그의 저서 스물아홉 마흔둘은 서경석 씨가 마흔둘 나이에 군대 체험 예능 MBC ‘진짜사나이에 출연해 스무살의 어린 친구들과 군대생활을 하며, 스물아홉 군대에 입대했을 때에는 알지 못했던 깨달음들에 대한 이야기를 잔잔한 감동으로 담아낸 에세이입니다.

 

그가 풀어낸 에피소드들은 분명 우리와는 다른 특별한 경험이지만 그 고민과 성장의 결은 우리와 꼭 닮아 있다는 점에서 따뜻~한 위안을 선물합니다. 일상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사람을 좋아하는 그의 푸근~한 인품이 드러나는 대목이지요.

 

에듀윌 사내기자인 저는 스물아홉 마흔둘을 모두 읽었는데요. 오늘 하루를 좌절하고 계십니까? 그럼 스물아홉 마흔둘을 추천해드립니다. 오늘의 씁쓸함이 새콤달콤한 순간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