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6 8일 코엑스 1 B1 홀에서 열린 스펙깨기 능력중심 채용박람회’! 천편일률적인 스펙을 타파하고, 능력 있는 구직자들을 만나보고자 에듀윌이 이번 행사에 참가했습니다.

 

고용노동부 주최의 스펙깨기 능력중심 채용박람회는 청년실업 및 우수기업의 인력부족 현상을 완화하고, 다양한 구인 형태의 우수 기업을 제시하여 능력중심 취업 문화 장착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제고시키기 위해 개최되었는데요.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140여 개의 기업이 이번 채용박람회에 대거 참여했습니다. 에듀윌은 그중 우수 중견/중소기업관에 참가하여, 구직자 여러분을 현장에서 만났답니다.

 

 

 

 

 

스펙깨기 능력중심 채용박람회의 인기 부스는? 단연 에듀윌 아니겠습니까? 부스 앞은 오전 10시부터 상담을 기다리는 구직자분들로 문전성시를 이루었습니다.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은 건 에듀윌 부스 입구였어요. 대형 TV 화면 안에 계속해서 나오는 에듀윌 광고와 영상들은 구직자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했죠. 부스로 들어가기도 전에 TV 앞에 서서, 에듀윌 영상을 관람하는 참가자의 모습은 에듀윌에서 볼 수 있었던 진풍경!

 

또 에듀윌 부스에서는 직접 인사담당자들이 출동하여, 구직자분들과 상담을 해주었습니다. 인사팀 분들은 참가자분들께 에듀윌의 인재상과 궁금해 하는 점을 1:1로 친절히 설명해 주었죠. 현장에서 상담을 받은 구직자들은 꼼꼼한 설명해 만족해하는 분위기였습니다.

 

 

 

 

상담을 받고 나온 한 참석자는 “’에듀윌에 대해 좀 더 잘 알 기회가 되었다긴 대기 줄에도 담당자분들이 친절히 설명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직접 박람회장을 취재해보고, 에듀윌에 관심을 두는 분들의 모습을 지켜보면서 느낀 바가 많습니다. 점점 더 커지는 에듀윌의 위상과 자부심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에듀윌의 변화를 함께 이끌어나갈 NEW에듀윌러는 또 어떤 분들일까요? 많은 애정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