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 국가직 9급 공채 필기시험에서 원서를 제출한 수험생은 19 987명으로 평균 경쟁률은 51.61을 기록했다. 지난달 13일 실시된 서울시 공무원 시험에서도 총 13 515명이 응시해 평균 경쟁률은 57.11이었다. 공무원연금 개혁에도 공무원에 대한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면서 대학 진학 대신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10대와 30~40대 직장인, 주부 등 늦깎이 공시족(공무원시험준비생)도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다.

 

 

 

 

 

 

이제는 합격도 ‘전략’이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예전에는 막연히 ‘공무원 시험에 도전해 볼까?’라는 생각으로 공시족 대열에 뛰어드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시작부터 체계적으로 학습관리를 받으며 맞춤식 학습전략을 통해 시험에 합격하려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 특히 9급 공무원의 경우 필수과목에서는 원점수 그대로, 그리고 선택과목에서는 표준편차에 의한 조정점수제가 적용되면서 선택과목에서부터 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한 전략이 필요해졌기 때문이다.

 

공무원 시험의 트렌드가 변화하면서 공무원 전문 교육 기업 ㈜에듀윌(www.eduwill.net)의 스마트 합격시스템이 공무원 수험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주목받고 있다. 에듀윌 스마트 합격시스템은 ‘공무원 합격, 이제는 시스템이다!’를 모토로 공무원 시험 시작 단계에서부터 합격관리까지 단계별로 밀착 서비스를 제공해주어 초보 수험생들이 겪을 수 있는 시행착오를 최소화하고 고득점을 위한 실력향상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단계별 밀착 서비스는 총 5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스마트 플랜 5단계 ‘눈길’

1단계는 ‘스마트 플랜’으로 11 개인맞춤 상담을 통해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기 전 어떤 직렬에 선택과목은 어떻게 선정해야 할지 그리고, 수험생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학습계획과 학습방법은 무엇인지 등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음 2단계는 ‘스마트 커리큘럼’으로 수험 시기별로 꼭 필요한 커리큘럼을 제시해 주어 수험생들이 강의를 수강하며 자신의 실력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돕는다.

 

3단계 ‘스마트 러닝’은 학습 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도록 스마트폰과 MP3, PMP강의가 모두 무료 제공되고, 11 원격 기술지원의 경우 새벽 2시까지 서비스된다.

 

4단계는 ‘스마트 테스트’로 독한 에듀윌 프로그램과 정기적으로 실시되는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합격문제 딱 풀어주기 앱을 통해 시험 고득점을 위한 실력 다지기에 나선다.

 

뿐만 아니라 5단계 ‘스마트 관리’는 전문 상담선생님의 지속적인 11 관리를 통해 수험생활을 하며 슬럼프를 겪거나 중도 포기 하지 않도록 지원하고 있다.

 

 

24시간 독하게 관리 ‘독한 에듀윌’

특히 ‘독한 에듀윌 프로그램’은 수험생의 시간, 학습, 마인드를 24시간 밀착 관리해주는 신개념 온라인 학습훈련시스템으로, 최단기간 합격을 위해 매일 목표 이상의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철저한 학습관리를 위해 담당 학습매니저의 학습상담과 관리 외에도 회원별 강좌 학습량, 출석, 진도량에 따른 회원 계급 상승제도를 통해 수강생들의 학습의욕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실시간 선착순 100명의 수강생에게만 제공되는 온라인 강의실 좌석제도 ‘독한 강의실 실시간 수강현황 TOP 100’도 독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에듀윌 합격앱’은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는 강의 수강 필수앱으로 강의 수강에 최적화된 기능과 편의성이 강점이다. 기본 플레이어 기능에 구간 반복, 배속, 북마크 저장, 화면잠금 등 유용한 기능들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편의성이 높고, 합격 진도율 한눈에 확인하기와 PC 연동기능 강화로 학습효율을 높일 수 있다.

 

에듀윌은 스마트 합격시스템을 통해 10개월 만에 국가직 우정직과 인천시 일반행정직, 서울시 일반행정직 등 3관왕에 오른 합격자와 6개월 만에 사회복지직에 합격한 주부 합격자, 9개월 집중 학습으로 서울시 일반행정직과 인천시 교육행정직 등 2관왕에 오른 합격자 등 단기간에 공무원의 꿈을 이룬 합격자들을 다수 배출해 내어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들의 합격 스토리는 에듀윌 홈페이지(www.eduwill.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