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호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

에듀윌이 교육지원을 통한 지역사회 범죄예방 및 보호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법무부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짝짝짝~~~^^)

 

 

시상식은 경기도 과천 법무부 청사에서 7 30일 오후 3시에 열렸는데요. 이날 열린 시상식에는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김인상 보호관찰과장과 에듀윌 남영택 이사 등이 참석했습니다.

 

 

에듀윌은 2009년부터 법무부와 협약을 맺고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에게 검정고시 동영상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검정고시 학습지원을 진행해 왔습니다. 그 동안 에듀윌의 검정고시 학습지원을 받은 보호관찰 청소년은 1,110명에 이르며, 비용으로 환산하면 13 3,200만원에 이릅니다. (세상에나~~)

 

 

또한, 검정고시 학습지원을 받은 보호관찰 청소년의 검정고시 합격률은 연평균 83%, 이는 검정고시 평균 합격률 77%보다 웃도는 수준이죠.

 

 

 

소외계층에 지속적인 관심 기울일 것

검정고시 학습지원 외에도 2014 10월에는 법무부 서울보호관찰소에 ‘사랑의 쌀’을 기증해 보호관찰 청소년들을 돕기도 했습니다.

 

 

에듀윌 남영택 이사는 “잘못된 선택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보호관찰 청소년들이 검정고시를 통해 배움의 기회를 얻음으로써 용기를 얻고 다시금 자신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노력해 온 점을 인정받아 이렇게 수상의 영광까지 안게 되어 정말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배움의 기회를 필요로 하는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되어 드릴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에듀윌은 2005년부터 저소득층 자녀, 대안학교 학생, 탈북 청소년, 소년원생, 미혼모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정규 교육과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검정고시 동영상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실천해 왔습니다.

 

 

이외에도 2011 1월부터 ‘사랑의 쌀 나눔’을 매월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이 기증한 ‘사랑의 쌀’은 복지관 아이들과 독거노인, 노숙자, 수재민 등을 위해 쓰여지고 있습니다.

 

 

 

업계최초, 정부기관상 9관왕 달성

한편, 에듀윌은 이번 법무부장관상 수상으로 업계최초 정부기관상 9관왕 달성이라는 과업을 이루게 됐는데요. (엄지척b~~)

 

 

대통령상을 비롯하여 서울특별시 시장상, 과학기술부 장관상, 정보통신부 장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 교육과학기술부 장관상, 고용부 장관상,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수상에 이어 법무부 장관상의 영예를 안으며 유일무이한 기록행진을 이어가게 됐습니다. 에듀윌의 질주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블친 여러분도 함께해 주실 거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