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기기사 대방학원을 자타공인 업계 1위를 만드는 것이 목표!"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이 개원할 때까지 눈코 뜰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냈다는 전기기사 대방학원 최진호 부원장. 전기기사 대방학원이 앞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전기학원이 되어 에듀윌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드높이길 바란다고 그는 말합니다.

 

 

 

“강사 섭외에서부터 인테리어, 수험생들을 위한 최고의 실습 기자재를 준비하기 위해 학원 관계자분들이 모두 함께 애썼습니다 지금은 행복함과 책임감을 동시에 느끼고 있죠. 전기기사라는 아이템은 앞으로도 우리 사회를 이끌 성장동력이고,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학원을 개원했다는 것은 큰 의미가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시설과 최고의 강사를 모시고 성공적으로 문을 연 만큼, 수험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No.1 전기기사 학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전기기사 대방학원은 수험생들의 편의성을 가장 먼저 고려하여 설계되었다고 최 부원장은 강조합니다. 이는 쾌적한 공간에서 ‘합격’이란 꿈을 이루길 바라는 에듀윌의 철학과도 관련이 있다는데요.

 

 

 

“수강생들이 생활하는 데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공간을 확보하여 라운지 자체를 넓게 설계했습니다. 음향, 화질, 환기시설 기타 등등 수강생들의 집중력을 높이는 방향으로 설비에 중점을 두었죠. 국내의 전기학원은 대부분 시스템적으로 영세한 업체들이 많습니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은 수험생이 학습하기에 가장 쾌적한 공간을 제공한다고 자신합니다. 이 공간에서 양질의 콘텐츠와 알찬 수험정보로 수험생들이 합격까지 이루시길 바랍니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 실장들의 당찬 포부

전기기사 대방학원은 우리가 책임진다!”

 

  이형민 주임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이 국내를 넘어 세계 최고가 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임정미 사원

           학원생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 파이팅!”

 

  박윤희 사원

           에듀윌의 새로운 도약이 시작됩니다. 전기기사 대방학원의 비상을 지켜봐주세요^^”

 

 윤민수 인턴

           패기와 열정으로 뭉친 저희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전기기사 대방학원은 우리가 책임진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