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은 729일 동작종합사회복지관에사랑의 쌀을 기증했습니다. 2011 1월부터 시작된 에듀윌의사랑의 쌀 나눔은 매월 꾸준히 진행되어 이달로 55회째를 맞습니다.

 

 

동작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기증식에는 동작종합사회복지관 노명래 관장과 에듀윌 남영택 이사 등이 참석했으며, 에듀윌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사랑의 쌀을 전달했습니다. 에듀윌이 기증한사랑의 쌀은 동작구 관내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쓰여질 예정입니다.

 

 

동작종합사회복지관은 종합적인 사회복지사업을 통해 저소득층의 자립을 돕고, 주민의 복지 증진과 건전한 지역 사회를 유지할 수 있도록 종합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식생활 지원사업과 보건의료사업, 생활지원사업, 정서지원사업, 지역사회의 기부 나눔을 활성화하기 위한 활동 등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듀윌의사랑의 쌀은 그 동안 복지관 아이들과 독거노인, 노숙자, 수재민 등을 위해 쓰여졌으며, 기증된 쌀만 총 5,500포대에 이릅니다.

 

 

에듀윌 남영택 이사는동작종합사회복지관에사랑의 쌀을 기증하게 되어 큰 보람을 느낀다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싶어 시작된 에듀윌의사랑의 쌀나눔이 우리 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에듀윌은 2005년부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정규 교육과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동영상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실천하고 있으며, 그 밖에 에듀윌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활동 등을 통해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