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하철 5호선과 8호선이 만나는 천호역. 송파·강동 최고의 요지인 천호역에서도 에듀윌의 신화가 시작됩니다. 12 28일 에듀윌 공인중개사 천호학원이 그랜드 오픈했습니다. 대방·노원학원으로 서울의 강남과 강북에 합격의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에듀윌이 이제는 그 가운데를 가로질러 강동 지역까지 접수하겠다는 각오입니다.

 

에듀윌, 서울 강동에도 상륙!

‘동해 번쩍, 서해 번쩍’ 전국 방방곡곡으로 뻗어나가고 있는 에듀윌이 이번에는 서울의 중심부를 가릅니다. 에듀윌은 12 28일 공인중개사 천호학원을 오픈했습니다. (짝짝짝~~~^__^) 이번에 오픈한 천호학원은 수강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의자에서부터 칠판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쓰고, 수강생들의 컨디션 조절과 학습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휴식공간도 충분히 확보했는데요.

 

이 밖에도 공인중개사 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영상강의실과 독서실, 사물함 등 최신식 시설들을 완벽하게 구축하고 있답니다. 독서실은 장시간 앉아 공부를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조시설에 신경 써 오랜 시간 쾌적한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했습니다. (~~상쾌! 상쾌!)

 

 

5·8호선 ‘천호역’, 접근성 높여

접근성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천호학원의 가장 큰 강점인데요. 에듀윌 공인중개사 천호학원이 위치하고 있는 천호동은 예로부터 사통팔달 교통의 요지라는 평가를 받아 왔죠. 경기 북서부에서부터 서울 강동, 강남을 아우르는 최적의 입지 조건은 보다 더 많은 회원들에게 에듀윌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 기업의 뚝심에서부터 비롯됩니다. (끄덕 끄덕~~)

 

에듀윌 합격 신화를 창조하고 있는 어벤저스 급 교수진도 에듀윌 천호학원에 뜹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이영방, 김진규, 신대운, 정낙일, 정경택 교수 등은 공인중개사 천호학원에 출강하여, 열강을 펼치는 동시에 학생들과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릴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없던 최적의 학습 환경

수강생들에게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에듀윌의 노력은 학원 인테리어 속에도 세심하게 베어 있답니다. 특히 수강생들이 편안하게 담소를 나눌 수 있도록 마련해 놓은 휴식 공간은 일반 카페 못지않은 안락함을 자랑하죠. 옐로우와 화이트로 앤틱함과 우아함을 강조한 톤앤 매너는 에듀윌만의 깔끔한 분위기를 유지하면서도 고풍스러움을 한껏 끌어올립니다. 또한, 널찍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개인 사물함은 멋스러움을 더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천호학원의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시키죠.

.

에듀윌 양형남 대표는 “회원님들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에듀윌의 노력은 결코 멈추지 않는다”라며 “앞으로도 전국을 종횡할 에듀윌의 힘찬 도전은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