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격증 정보

주택관리사 인강 선택꿀팁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10. 15:52

주택관리사


  오늘은 주택관리사 인강을 어떤 곳을 선택해서 들어야할지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요즘엔 실제 학원에서 강의를 듣는 분들은 많지 않고, 대부분이 인강을 통해서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경향입니다. 특히, 2020년에는 곧, 시험이 상대평가로 바뀌어서 난이도가 상승하기 때문에 최대한 미리 따놓는게 좋으며, 많은 분들이 도전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ㅎㅎ

  사실 어떤 학원에서 강의를 들어야할지 선택하기란 매우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지표가 있어야 선택을 하기 쉬운데, 커뮤니티를 돌아다녀봐도 그런 점을 알기는 쉽지 않습니다. 단순 얘기가 많이 나오는 곳을 듣자니 찝찝하고... 그래서 에듀윌에선 간접적인 지표를 내세웠습니다. 바로 합격률, 합격자모임의 수로 자신있게 보여드립니다.


주택관리사


  한국산업인력공단과 에듀윌 1차합격생의 합격률을 비교해보니 평균합격률이 약 4배 가까이 차이가 났습니다. 시험을 주관하는 곳의 통계와 비교해도 압도적으로 높은 수치입니다. 이 정도면 주택관리사 인강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할 지표로 볼 수 있지 않을까요 ^^? 그렇다면, 어떻게해서 이런 엄청난 합격률의 차이가 나올 수 있을까요?


주택관리사


  바로 오랜 기간동안 높은 합격률을 유지시켜온 에듀윌 주택관리사 인강만의 노하우가 담긴 특별한 커리큘럼이 있기에 가능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이론과정에서부터 실전과정 그리고 정리과정까지 체계적인 학습진도와 단계별 학습으로 인한 효과는 이루말할 수 없습니다. 어떤 자격증 시험 공부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이 안된다면, 문제풀이에서 잦은 실수나 어려움에 봉착할 수 있습니다. 에듀윌은 이런 기본을 중시하였습니다.


주택관리사 인강


  하지만, 기본을 중시한다는게 가장 어려우면서도 가장 쉬운 해결책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해본 결과 54%의 수험생들이 과목당 평균 3회독을 하였다고 응답하였습니다. 즉, 3회독을 하면, 합격률을 올릴 수 있다는 얘기지만, 사실 같은 내용을 3번 본다는 것도 수험생 입장에서는 힘들 수 있습니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인강은 이러한 점을 반영하여 강의에 있어서, 문제없이 3회독을 꼼꼼하게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진행을 합니다.


주택관리사 인강


  전문적인 노하우가 축적된 교수님들이 계시는 평생회원반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합격할 때 까지 기간제한 없이 강의를 계속 수강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택관리사 시험이 어려운만큼 지속적인 수강으로 합격에 다다르시길 바랍니다. 꼭, 합격자 모임의 인원과 합격률 등을 비교해보고, 하단의 링크를 통해 자세한 정보 보시고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주택관리사 시험


  추가로, 에듀윌 주택관리사 인강은(평생회원반) 강의뿐만아니라 합격을 위해서 수강생들이 모의고사를 통해 미리 시험과 비슷하게 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학습환경을 제공합니다. 실제 시험과 비슷한 유형의 문제들을 통해 반복되는 유형도 파악해보고, 점수를 통해 미리 시험에 대한 결과를 예측해볼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합니다.


주택관리사


  모의고사 뿐만 아니라, 무료로 어플을 통해 주택관리사 문제를 풀어보고 해설을 통해 학습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이동시간에도 공부할 수 있는 매일매일 제공되는 문제로 하루 10분씩 문제풀이를 통해 꾸준히 문제풀이 능력을 향상시키시길바랍니다.

▼▼딱풀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goo.gl/7ohVes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