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IE본부 사무실 확장 리뉴얼


“IT Excellence라는 본부의 이름처럼 앞으로 고객들에 완벽한 E-러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월 24일 에듀윌 본사 건물 4층에서는 작은 파티가 열렸습니다. 사무실 규모를 넓혀 새 둥지를 튼 에듀윌 IE 본부가 집들이를 연 것이죠. 이 날은 에듀윌의 창립기념일인 2월 25일 하루 전날이기도 하여, 주요 경영진이 초대돼 진행된 케이크 커팅, 사무실 투어, 다과로 이어진 집들이의 분위기가 유난히 화기애애했습니다.  





에듀윌의 IT업무를 담당하는 에듀윌 IE본부가 확장 이전했습니다. 에듀윌 IE본부 확장 의미는 단순한 규모 성장이라기보다, 이러닝 사업에 기반을 둔 ‘에듀윌’이 사업의 뼈대인 IT 부분을 더욱 탄탄하게 다지고 있다는 데에 의의가 있는데요.


우선 새로 리뉴얼한 IE본부 사무실은 입구부터 간딘스키의 명화를 전시하여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사무실 내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옐로를 녹여내 밝고 경쾌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이번 IE본부 사무실 인테리어에는 IT 전문가인 직원들의 의견이 하나하나 반영되었다는 후문이죠! 






인프라 확충으로 서비스 강화


공간만 달라진 것이 아닙니다. 사무실을 이전하면서 IE본부의 인적, 물적 인프라도 강화했죠. IE본부는 개발팀, 시스템팀, 인프라 개선 TF팀 그리고 모바일사업팀의 총 4팀으로 구성, 에듀윌 인강의 온라인, 모바일 인프라를 총괄하고 있습니다. 지난 12월에는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과 관련된 E-Magic 과 E-IOT 솔루션을 도입,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있죠. 


또한 위키 기반의 협업 툴인 ‘컨플루스’와 이슈 트래킹 툴인 ‘지라’를 도입, 지식 기반 경영의 시작점에 섰으며,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G Suite의 원격 화상회의 시스템인 Hangout과 이메일 솔루션인 Gmail 역시 도입을 검토하고 있답니다.





고객들에 최상의 서비스 제공할 것


원활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는 에듀윌 이러닝 사업의 뼈대인 만큼 에듀윌은 앞으로도 IT에 대한 투자를 지속해나갈 방침입니다.

 

에듀윌 정학동 대표는 “우리 에듀윌은 ICT 기반의 이러닝을 기반으로 한 회사이므로, 우리 회사의 역량은 IE본부의 역량”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