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양형남 사회공헌위원장이 말하는 성공이란 무엇이었을까요?


많은 자격증들을 공부할 수 있고 합격까지 이끌어내는 국내 최고의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요즘 같의 취업난을 겪고 있는 청년들에게 전할 정보가 있습니다. 취업을 준비하느라 몸도 치지고 마음도 지치고 이제는 더 이상 힘낼 수 없을 것 같을 때 저는 책한권을 읽어 보는 것을 추천해요. 앞으로 두걸음 가기 위해서 잠시 쉬는 시간을 갖는 것이죠.


'취준생에서 CEO까지!'


에듀윌 양형남 사회공헌위원장이 펴낸 책을 추천드립니다.


양형남 위원장이 말하는 성공의 비결은 무엇이 있는지 6가지로 간략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에듀윌양형남




준비와 도전 : 세상이 원하는 인재가 되라!


아픔이 나를 자라게 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학업, 취업, 결혼 등 스트레스를 받지 말아야 하는 것들. 우리에게 행복의 원천이 될 수도 있는 것들이 우리를 참 아프게 합니다. 때로는 아프고 때로는 힘들지라도 그 시간에 우리는 반드시 무엇인가 배울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배움과 성장 : 배움이 끝나는 날, 꿈은 이루어진다.


역새 배움의 중요성이지요. 신입사원부터 시작하는 회사생활. 잘하고 못하고는 그 다음! 배움의 자세가 되어 있어야 발전이 있습니다. 작은 부분부터 반드시 알아야 하는 부분까지 배워볼 수 있는 챕터입니다. 과연 교육기업이라 배울 수 있다는 행복을 강조하고 있는 것 같아요. 생명이 탄생하는 순간부터 마감하는 순간까지 우리는 배움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같은 시간을 쓰더라도 좀 더 효율적이고 배려있는 사용을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는 것! 잊지마세요.




열정과 도약 : 열정의 나침반은 도전을 향한다.


자기계발은 동기부여의 힘입니다. 긍정적인 시선으로 발상을 전환하고 자신감을 갖는다면 시련이 온다고 해도 가뿐히 넘어갈 수 있겠지요? 매일 같은 시간을 보내면서도 틈틈히 자기계발을 해나간다면 시간이 지나고 난 뒤에 더 열심히 노력한 자신의 모습이 목표에 가까이 도착해있다는 사실을 잊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에듀윌양형남





에듀윌양형남 사회공헌위원장의 자기계발서인 취준생에서 CEO까지 소개를 이어갈게요.



인간과 소통 : 소통이 사람을 부르고, 사람이 성공을 부른다.


사람의 중요성은 정말 24시간 동안 말해도 부족할만큼 개인의 인생에 있어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친구, 가족, 상사, 후배 등 많은 인간관계들을 통해서 우리의 사회적인 존재감을 알게 되는 것 같아요. 나에게 있어서 값진 사람들. 그리고 서로에 대한 신뢰들이 나의 만족감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말을 잘하는 것은 성공의 근간이 되기도 합니다.



선택과 집중 : 하루에, 한 걸음, 한 계단, 더 높이


나는 누구인가. 그리고 나의 라이벌은 누구인가를 생각하면서 움직인다면 조금 더 발전적인 위치에 설 수 있습니다. 에듀윌양형남 위원장은 이 부분을 그냥 지나치지 않았습니다. 그저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모습. 그 이상으로 필요한 것은 '나'라는 인재에 대한 객관적인 관찰입니다. 



리더와 비전 : 리더는 무엇으로 완성되는가


여기서 우리는 다시 생각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성공은 무엇인지 생각해봐야 합니다. 그저 돈이 많고 높은 지위에 있다고 성공했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진정한 성공을 만들 수 있는 비법을 찾기 위해서 우리는 멈추지 않아야 합니다.


스스로를 혁신하고 움직이는 것이 곧 성공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알고 있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 것이라 생각해요. 그 작은 움직임을 시작하는 것이 또한 성공의 비결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또한 에듀윌양형남 사회공헌위원장은 사랑의 쌀 나눔으로 많이 알려진 행보를 걷고 있습니다.




에듀윌 양형남






사랑의 쌀 나눔은 에듀윌양형남 대표부터 시작한 자랑스러운 전통이에요.


"마음을 나누면 행복은 배가 됩니다."


크진 않지만 여기저기 어두움을 밝히는 반딧불이처럼 에듀윌도 나눔의 기쁨을 넓히기 위해서 사회의 작은 곳까지 보고 있음을 알게 해주는 캠페인입니다. 2004년부터 끊이지 않고 매달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람과 자연을 사랑하는 이념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다합격자, 대통령상 등을 수상한 기업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자랑스러운 기업!


사회의 큰축을 담당하며 참 교육의 현장의 발판이 될 날을 기대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