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서면학원 ‘독한 9급 합격반’

클래스가 다르다!


오전 8시가 되자 ‘독한 9급 공무원 합격반’(이하 독한반)의 좌석은 학생들로 하나둘씩 채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이윽고 강의실은 80명이 넘는 학생들로 가득차고, 자리에 앉은 학생들은 담임 관리자의 조회를 들으며 진도테스트를 치를 준비했죠. 비장함마저 감도는 학습 공간, 부산 서면학원 ‘독한반’의 하루는 그렇게 시작됩니다. 


에듀윌 부산 서면학원의 ‘독한반’이 런칭한지 3개월 여가 지났습니다. ‘독한반’은 9급 공무원 시험도 수험 생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밀착 관리를 해주는 프리미엄 클래스로, 에듀윌은 공딩족(입시 대신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고등학생)과 같이 공무원 시험의 연령층이 낮아짐에 따라 부산 서면학원에 관련 시스템을 처음으로 도입했습니다. 



실제로 찾아가 본 ‘독한반’의 실제 모습은 생각보다 더욱 독했는데요. 개인 책장과 콘센트를 갖춘 지정좌석은 물론 1일 3회 출결관리, 학습 중 휴대폰 반남, 담임의 밀착 100% 전담운영 제도로 실제 입시를 앞둔 교실의 모습처럼 철저하게 운영됐습니다. 




특히 전담운영 제도의 경우, 전체를 관리하는 주담임과 학습운영을 관리하는 부담임으로 나누어져 학생 개개인별 관리를 빈틈없이 한다는 후문입니다. 실제로 수업 중간 쉬는 시간에는 ‘독한반’의 학생들이 실장 선생님들에게 와 상담을 신청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죠. 


‘독한반’은 수강생과 직원과의 관계가 아닌, 신뢰가 쌓여있는 담임과 학생체제로 운영되다 보니, 실장 선생님들과 수강생들의 사이도 더욱 돈독하다고 합니다. 


수강생들 사이에서 부산 서면학원 ‘독한반’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며 신청하는 학생들의 수도 점차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부산 서면학원 ‘독한반’ 운영진들은 ‘독한반’이 에듀윌에서 야심차게 런칭한 학습 프로그램인 만큼, 에듀윌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입니다. 또 이들은 함께 하는 학생들이 꼭 합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는 포부도 밝혔습니다. 


부산 서면학원 조영두 파트장은 “독한반에 처음 가입한 1번 주연 학생부터 마지막 번호 지연 학생까지, 내년에 모두 기쁜 마음으로 떠나보낼 수 있도록 저희 담임들이 열심히 챙기겠다”라고 말했답니다. 


오후 10시가 다가오는 늦은 시간, 부산 서면학원 ‘독한반’의 불은 여전히 환하게 켜져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