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년 9월 사랑의 쌀 나눔 행사

부산에 전하는 따뜻한 밥 한끼, 부울경 동문회도 함께 합니다

 

지난 916일 토요일,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부산 서면학원,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부울경지회 동문들과 함께 부산 해운대 박애원을 찾아 사랑의 쌀’ 100포대를 전달했습니다.

이날 18호 태풍 탈림이 부산에 북상한다는 소식에 걱정이 앞섰지만 이들의 온정은 거친 바람에도 끄덕 없었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진행된 행사에는 박애원 김정훈 원장과 에듀윌 부산 서면학원 이영규 원장을 비롯해 공인중개사 동문회 부울경지회 23회 김성주 회장, 27회 김성채 회장 등 다수 동문들이 참석했습니다. 여기에 서울 본사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 이진수 실장과 동문회사무국 김현정 간사가 동행해 전폭적인 지원사격을 나섰다고 하네요.

 

사회복지시설 박애원은 사회복지사업 수행과 전문적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아동의 잠재능력을 실현하고 주체성과 자율성을 인정해 이들이 올바른 사람으로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동 전문 양육시설입니다.
대표적으로 일상생활과 자기 보호에 필요한 기술을 비롯해 지역사회자원활용, 경제 교육, 진로탐색, 직장생활 등 자립과 관련된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이를 통해 아동들은 건강한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게 됩니다.

박애원 김정훈 원장은 태풍소식에도 이렇게 먼 부산까지 찾아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에듀윌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한다. 기부해 주신 쌀로 아이들이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랄 수 있도록 보살피는 동시에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을 잊지 않고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살 수 있도록 가르치는데 노력하겠다.”고 감사를 표했습니다.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 이진수 실장은 사회공헌위원회와 마컴실 그리고 에공회 부울경지회, 부산 서면학원이 함께 따뜻함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수많은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돕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부산 서면학원 이영규 원장은 박애원은 오는 10월 오픈하는 공인중개사 해운대학원 인근에 위치한 기관으로 사랑의 쌀 전달에 더욱 의미가 깊다. 앞으로도 지역 내에서 많은 이들이 에듀윌과 함께 더불어 살아갔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