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에듀윌입니다 ^^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는 자격증 취득 이후 인맥 관리가 중요한 직업이라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취업이나 실무에 필요한 고급 정보는 알음알음 공유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에듀윌이 동문회 사무국 운영을 통해 자격증 취득 이후 고객들의 성공적인 취업·창업을 위한 전국구 인적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것도 그 때문인데요 ^^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은 매년 동문회원들의 원활한 교류를 지원하는인맥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매년 초 발간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맥북과 주택관리사 인맥북은 시험에 함께 합격한 동문 리스트가 담긴 인명록입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인맥북이 출간됐습니다! 인맥북에는 2020년도 31회 공인중개사 시험과 23회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한 동문회원들은 물론이고, 이미 현업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배 합격생들의 연락처도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동문회원들은 인맥북을 활용해 선후배간 네트워크를 조성하고 실무나 취업, 창업에 대한 실질적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올해 발간된 공인중개사 인맥북과 주택관리사 인맥북은 역대급 두께와 구성은 물론이고, 양장본으로 발간하여 고급스러움까지 더했습니다. 에듀윌 동문회의 활발한 활동을 기록한 화보와 합격 이후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하는 에듀윌의 다양한 서비스까지 확인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구성도 눈길을 끕니다 :D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은공인중개사 그리고 주택관리사로서 내딛으시는 새로운 발걸음에 힘을 실어 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매년 인맥북을 발간하고 있다. 두꺼워진 인맥북만큼 탄탄한 동문회 네트워크로 합격생 여러분들의 성공을 뒷받침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은 2017년 더 체계적인 동문회 관리 및 지원을 위해 조직되었으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공회)와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에주회)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펼치고 있습니다.

 

에듀윌은 동문회 활동 외에도 다양한 지원 및 서비스로 자사 출신 합격생들의 합격 이후 성공적인 취업·창업을 돕고 있습니다. 부동산 취업·창업과 관련해 현업 종사자의 노하우와 실무에서 꼭 필요한 핵심 교육을 제공하는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으며, 주택관리사 합격생들의 취업 지원을 위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도 운영 중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