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대학생 홍보대사인 에듀윌 프렌즈 4가 지난 1월 발대식 이후 각종 채널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에듀윌 프렌즈 4기는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 속에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발되었는데요! 3개월간의 활동 기간 동안 에듀윌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됩니다. 129일 발대식을 가진 에듀윌 프렌즈 4기는 월간 활동 계획을 수립하고 홍보 콘텐츠 제작 및 발행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각종 채널을 활용해 서비스, 복지, 기업문화 등 다양한 주제로 홍보를 진행 중입니다.

 

 

다양한 활동 중에서도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유튜브 영상 콘텐츠!

 

에듀윌 프렌즈는 팀 별로 매월 정해진 수만큼의 콘텐츠를 업로드해야 합니다. 활동 첫 달인 2월 한 달 동안에도 유튜브 콘텐츠가 부지런히 올라왔는데요 ^^  밸런스 게임, MBTI 등 유행하는 게임이나 테스트를 활용해 에듀윌의 다양한 복지와 기업문화를 소개하는가 하면, 브이로그나 인터뷰 형식으로 에듀윌 프렌즈 발대식과 사내 시설을 소개하면서 재미있게 에듀윌을 홍보했습니다. 에듀윌 프렌즈가 제작한 에듀윌 홍보 영상은 3월과 4월에도 꾸준히 업로드 될 예정으로, 유튜브 검색을 통해 에듀윌 프렌즈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에듀윌 프렌즈 4기는 정기 과제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3월에는 에듀윌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각 부서별 실무자들과 만남의 자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에듀윌 프렌즈는에듀윌 찐미팅프로그램을 통해 개별적으로 원하는 직무의 실무자와 언택트 미팅을 가지고 직무별 필요 역량, 업무 프로세스, 실제 업무 방식 등을 직접 물어보며 궁금증을 해결할 예정입니다. 4월에는 에듀윌러라면 1년에 한 번은 꼭 참석하게 되는 시험장 응원 현장을 방문하여 에듀윌러들과 함께 수험생들에게 합격 기운을 전달할 계획입니다.

 

 

에듀윌 프렌즈 운영을 담당하는 인재육성팀 김민규 파트장은 남은 기간, 대학생 홍보대사 여러분들이 에듀윌과 함께 미래를 위한 의미 있는 경험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과 운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