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2020년 초, 갑작스러운 코로나19 확산으로 에듀윌 합격 전략 설명회가 전면 중단됐습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무원 등 각종 자격증 및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전국의 수험생들을 직접 만나 최적의 합격 전략과 에듀윌만의 합격 시스템을 소개했던 합격 전략 설명회 중단 소식은 에듀윌에게도, 수험생에게도 아쉬운 일이었죠 ㅜㅜ

 

그러나 20203, 오랜 시간 축적한 온라인 강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언택트 방식의 온라인 합격 전략 설명회개최를 기획하면서 에듀윌 설명회의 패러다임은 완전한 변화를 맞이했습니다.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실시간 중계로 전국 방방곡곡의 수험생을 만나게 된 에듀윌 온라인 합격 전략 설명회는 변화한 플랫폼에 맞춰 새로운 옷을 입었습니다. 수험생들의 집중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각 프로그램의 진행 시간을 최적화했으며, 설명회 중에 쏟아지는 다양한 상품 정보나 학습 정보들을 놓치지 않도록 시각화 자료를 다양화했습니다.

 

특히, Q&A 시간을 충분히 배치해 에듀윌 전문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장, 그리고 합격생에게 실시간으로 궁금한 내용을 질문하고 속 시원한 답변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많은 수험생들의 호평을 듣기도 했죠 :D

 

 

11월에는 온라인 설명회를 위한 전용 스튜디오도 오픈했습니다. 에듀윌 구로 본사 내에 마련된 전용 스튜디오는 에듀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모티브 패턴을 기반으로, 온라인 설명회 프로그램에 최적화된 구조를 자랑하는데요 ^^ 해당 스튜디오에서는 강연, Q&A 등 프로그램 진행은 물론이고 실시간 송출, 실시간 채팅 공식 답변 등록 등 설명회와 관련한 모든 업무가 이루어집니다!

 

 

짧은 기간에 시스템 전반의 안정화를 이뤄낸 에듀윌 온라인 설명회는 1년간 수많은 수험생을 만났습니다. 에듀윌 대표 아이템인 공인중개사 설명회는 20203월부터 20212월까지 1년간 시청자 수는 44,323명을 기록했습니다. PC나 모바일 기기를 활용해 장소에 상관없이 편하게 설명회에 참여할 수 있다는 이점이 수험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낸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에듀윌은 지난 3월 한 달 동안에도 공인중개사를 비롯해 주택관리사, 공무원, 전기기사, 부동산 아카데미까지 다양한 온라인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했습니다. 봄을 맞아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수험생들의 높은 관심 속에 진행된 3월 공인중개사 설명회 시청자 수 역시 3천 명을 넘어서며 에듀윌 온라인 설명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습니다!

 

에듀윌은 앞으로도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합격 정보를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수험생 및 예비 수험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