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이 지난 3월, 개강을 앞두고 그랜드 오픈설명회를 개최했습니다. 단장을 마친 노량진학원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설명회인만큼 많은 관심이 쏠린 이번 설명회는 체온 측정, 거리두기 조정안 등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개최됐습니다 ^^

 

 

 

공무원 합격 메카인 노량진에 입성한 에듀윌 공무원의 합격 노하우를 쏟아낸 이번 설명회에는 약 100명의 예비 공시생들이 참여했습니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은 빠르게 합격 준비를 시작한 예비 공시생들을 위해 시험제도 개편에 맞춘 새로운 합격 전략과 1년 안에 합격하는 학습 비법 등을 직접 공개했는데요! 

 

 

에듀윌 공무원 국어 배영표 교수와 영어 손재석 교수가 직접 연사로 나서 쉽게 이해하는 국어 자동 완성 3법칙, 노베이스 공시생을 위한 영어 필승 학습법 등 초시생이 꼭 알아야 할 단기 학습 완성 비법을 전수했습니다. 독한 에듀윌의 독한 합격 시스템인 아케르도 소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

 

 

정규 프로그램 이후에는 합격자 수 709% 증가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에듀윌 전문 학습 컨설턴트의 1:1 심층 상담이 진행됐습니다. 합격에 최적화된 생활 관리 방법부터 학습 계획 수립까지 개인별 상황에 맞는 학습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을 직접 방문한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을 염원하는 합격 굿즈를 제공했어요 :D 노량진학원에서만 제공하는 합격 굿즈는 에코백, 독서대, 이어플러그, 기화펜 등 수험생활 중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각종 물품으로 구성되어 수험생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입니다.

 

본격적인 노량진 공략에 나선 독한 에듀윌 공무원 학원은 독한 교수진, 독한 합격 시스템, 어디서도 만나보기 힘들었던 최적의 학습 환경 제공을 통해 독하게합격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한편, 노량진학원은 평균 강의 경력 10, 수강생 강의만족도 99.1%의 압도적 공시 경험으로 합격을 만들어내는 독한 교수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전략부터 멘탈까지 빈틈 없는 독한 관리’, 합격생 학습 패턴을 기반으로 한 독한 학습’, 합격까지 흔들림 없이 지원하는 독한 환경까지 합격생 빅데이터 기반으로 설계한 아케르는 빠른 합격을 완성시켜 줄 예정입니다.

 

 

 

 

수험 생활 중 대부분의 시간을 보낼 학원에서 불편함 없이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학습 시설과 편의 시설에도 세심한 신경을 기울였는데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개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는 스터디카페가 마련되어 있으며, 집중할 수 있는 개별 학습 공간도 마련했습니다. 학습에 필요한 물품을 학원 내에 개별 보관할 수 있도록 넉넉한 개인 사물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성능 영상 및 음향 장비를 갖춰 강의실 어느 자리에서나 선명한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했으며, 언제나 상담 및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공간도 여유 있게 마련했습니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은 공시생 여러분이 빠르게 꿈을 실현하실 수 있도록 최고의 강의, 최고의 시스템, 최고의 환경으로 합격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노량진공무원학원, 공무원학원, 9급공무원학원, 에듀윌공무원학원, 에듀윌노량진학원,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9급 공무원 교육 1위 에듀윌

nrg.eduwill.net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