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년 3월, 에듀윌 본사 지하 1 e스퀘어 안에 자리를 잡은 '마음, 쉼'. 1년간 많은 에듀윌 임직원들이 마음, 을 방문하여 개인적인 고민부터 업무 스트레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심리 상담을 통해 많은 도움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실제로 심리상담실을 이용해 본 직원들은 잘 모르고 있던 스스로를 돌아보는 법을 알게 되어 유익한 시간이었다”, “나에 대해 명확히 알게 되어 업무에 있어서도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었는데요 ^^

 

 

 

수많은 에듀윌러를 다독여준 마음, 에 지난 달, 새로운 상담 심리 전문가가 등장했습니다. 금선미 상담사는 한국상담심리학회 및 한국상담학회 1급 전문가이자교류분석상담전문가입니다. 서울대 대학생활문화원 특별상담위원으로 활동했으며, 다수의 대학 및 기업체에서의 상담 경험이 있습니다.

 

 

금선미 상담 심리 전문가는 마음, 쉼을 통해 에듀윌러의 정신 건강을 돌보고, 이들이 행복을 찾아갈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 “일과 삶에서 고민하고 더 성장하고자 하는 에듀윌 임직원들을 위해 심리상담실의 문은 활짝 열려 있으니 언제든 방문해 달라고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음, 쉼에 찾아오면 더 평온해지는 자신을 만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방문을 독려하기도 했습니다 :)

 

 

 

 

에듀윌 심리상담실은 새롭게 모신 금선미 상담 심리 전문가와 심리상담실 오픈 1주년을 맞아 지난해 시행했던 스트레스지수 및 혈관 나이 측정 이벤트를 다시 진행하기도 했는데요. 스트레스 및 혈관 나이 측정은 물론, 결과에 대한 심도 있는 상담도 받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는 후문입니다. 이미 지난해 테스트에 참여했던 에듀윌러들에겐 작년과 비교해 본인의 스트레스 지수와 혈관 나이가 얼마나 변화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됐기도 했죠 ^^  지난 해와 마찬가지로 스트레스왕과 혈관 나이 어르신에게는 특별한 힐링 선물을 증정하는 별도 이벤트도 마련되어 많은 에듀윌러들의 관심을 이끌었다고 합니다.

 

성황리에 종료된 1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의 내용은 아래 영상에서 더 자세히 만나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