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이 지난 5월 개최된 ‘2021 중견기업 일자리 박람회에 참가했던 사실, 알고 계시나요? 

중견기업 일자리 박람회는 코로나19로 가중된 청년 취업난 해소 및 중견기업 일자리 미스 매치 해법 모색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AI 역량 검사, 면접 등 모든 과정의 인터렉션을 강화한 최신 비대면 테크놀로지 기반 차세대 채용 프로세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번 박람회에서는 에듀윌을 포함해 미래차, 바이오헬스, 시스템반도체, 소재·부품장비, 한국판 뉴딜 등 다양한 분야의 50여 개 우수 중견기업이 참가 기업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

 

 

4일 근무제를 도입한 2019년부터 더욱 활발한 인재 채용에 나서며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는 에듀윌 역시 박람회에 참가해 경영기획, 마케팅, IT까지 다양한 직무에 걸쳐 채용을 진행했습니다. 에듀윌 채용팀은 4일 근무제로 임금 삭감 없는 근무 시간 단축에 성공한 에듀윌은 줄어든 근무 시간만큼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인력 충원도 적극적으로 진행해왔다. 4일제 도입 당시 470여 명이던 직원이 현재 약 800명으로 늘어난 상황이라며 회사가 큰 폭의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만큼 사세 확장에 따른 채용 역시 꾸준히 이어질 예정이다. 박람회 참가 역시 같은 맥락에서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에듀윌은 박람회 개막식 참가는 물론, 직무 소개를 위한 브이로그 영상 공개, 채용관 운영 등 활발한 채용 활동을 펼쳤습니다.

 

에듀윌은 지난 4월에도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 바 있는데요. 전국 50여 개의 에듀윌 직영학원 매니저 신입(인턴) 공개 채용 역시 어려운 시국에 이뤄진 보기 드문 인력 충원으로 관심을 모은 바 있습니다. 연이은 신규 학원 개원에 따라 MZ 세대까지 폭넓게 수용하고 학원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목적으로 기획된 해당 공개 채용은 짧은 홍보 및 모집 기간에도 16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

 

 

직영 학원 매니저 공채, 중견기업 일자리 박람회까지 두 차례의 채용 이벤트에는 수많은 입사지원자가 몰리며 에듀윌에 대한 구직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후문인데요!

 

실제로 에듀윌이 임직원을 위한 남다른 복지 덕에 직장인들 사이에 꿈의 직장으로 꾸준히 언급되기 시작하면서 에듀윌 채용 사이트 방문자나 입사 지원자도 큰 폭으로 증가한 것이 사실입니다. 에듀윌은 주4일 근무제 및 시차출퇴근제, 집중 휴식 시간 운영과 복지 포인트 지급, 심리 상담실 및 안마시설 등 각종 복지 시설 마련 등 저 세상 복지와 함께 입사 축하금, 사이닝 보너스 등 파격적인 채용 제도를 운영을 통해 적극적인 인재 영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근로 환경 개선에 대한 꾸준한 공로로 2년 연속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선정, 일자리 창출 유공 대통령 표창 기록을 세운 에듀윌은 올 한해 동안 다양한 직무 포지션에 활발한 채용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혹시 주4일근무와 저세상 복지를 꿈꾸고 계시나요?

망설이지 말고 에듀윌에 지원해보세요!

 

에듀윌 채용 사이트 바로가기▶

 

 

에듀윌 채용

에듀윌 채용공고, 입사지원/조회, 인재상, 기업문화, 복지제도, 면접비 1억원, 채용문의, 주4일근무

recruit.eduwill.net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