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5월 말,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에 공인중개사들이 모여들었습니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의 대표 실무 교육 과정인 창업CEO과정’ 2기 수료식이 진행되었기 때문입니다.

 

 

부동산 창업CEO과정은 창업부터 실제 부동산으로 수익을 내고 성공하는 방법까지 구체적으로 제시하는 종합 실무 과정인데요^^ 이론과 실습을 통한 실전 역량 개발부터 전문 교수진의 맞춤형 컨설팅, 업계 최대 규모 동문회의 전국구 네트워킹으로 성공 솔루션을 제공하며 예비 창업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과정이기도 합니다. 이번 수료식에는 수료생은 물론, 에듀윌 박명규 대표, 남영택 본부장, 최진호 부문장을 비롯한 에듀윌 임직원과 부동산 아카데미 교수진, 에듀윌 공인중개사 총동문회장까지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 조윤기 원장의 개회사와 박명규 대표, 류상규 교수의 축하로 시작된 수료식은 약 2시간 가까이 진행됐습니다. 창업CEO과정 2기 수료자 전원에겐 수료증과 함께 꽃다발을 증정했으며, 공로상/블로그 콘테스트 우수자/우수 멘토링/최우수상 시상 진행, 기념사진 촬영 등으로 수료식을 풍성하게 채우며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습니다.

 

 

6개월간의 교육 과정 끝에 수료증을 손에 넣은 한 수료생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던 찰나에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창업CEO과정을 알게 됐다. 열정적인 강의와 지원으로 다양한 분야의 실무 정보를 얻게 된 덕에 수월히 창업을 준비할 수 있었다. 그간 도움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매년 창업CEO과정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의 고민 해결에 나서고 있는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는 실무에 필요한 맞춤 강좌를 다양하게 제공하며 공인중개사들의 성공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상위 1%의 창업 비법을 알려주는 부동산 창업마스터’, 부동산 실무 끝판왕 실무완성 드림패키지’, 중개 성공 확률을 높여주는 부동산 빅데이터 전문가’, 돈 되는 경매 노하우를 전수하는 실전경매등 목표에 최적화된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아카데미 1위 에듀윌

2021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부동산실무 교육 1위, 부동산 경매, NPL투자, 부동산 토지, 경매학원, 부동산실무강의

uland.eduwill.net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