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HD 하면서 TV와 각종 인터넷 영상등이 급속도로 퍼져 나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인들은 그 차이를 비교 하지 않아서 잘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무엇이 다른지
에듀윌 HD영상 vs 타사 SD영상 비교 부터 들어갑니다.



자 변경전 영상이 SD 영상입니다. 칠판이랑 잘 보이시나요?
저런 강의 들으면서 어떻게 눈이 안피곤한지.. 도무지 이해가 안갑니다.
핸드폰 동영상이랑 맞먹네요.. 바로 오른쪽 강의는 에듀윌HD 영상입니다.
어떠세요? 보이는것이 바로 달라지는 느낌 받으실겁니다.
칠판에 글씨 까지 속속 눈에잘 들어오죠? 화면도 또렷이 보여 눈도 덜 피곤합니다.



바로 영상을 보시는것만으로도 확실한 차이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에듀윌 Full HD 영상입니다. 다른 영상들과 다른 고품격 영상
아직도 화면이 잘 안보인다, 눈이 아프서 공부 못한다. 이런 핑계는 .. 이제 NO!! NO!!

이미 에듀윌은 타사보다 앞서 스튜디오 오픈하여 다른곳과 경쟁에서 이미 먼저 앞서 출발했습니다. 이러한 내용은 아래 기사 내용만 봐도 그 시대 이러닝 시장에 돌풍을 불게한 전례가
있습니다.

 

에듀윌, 업계 최초 FULL HD 이러닝 전용


스튜디오 오픈

- 실시간 편집 시스템을 도입하여 콘텐츠 제작 시간 50% 단축


2008.08.13


공인중개사
, 주택관리사, 공무원, 검정고시 등 온라인 자격증·고시전문 교육기업인 ㈜에듀윌(대표 양형남, www.eduwill.net) 업계 최초로 FULL HD 화질의 영상을 구현하는 최첨단 스튜디오를 공식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한 FULL HD 이러닝 전용 스튜디오는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FULL HD 화질(1920*1080)의 영상을 구현했다고 밝혔다.
따라서, HD 영상의 화면비율인 16:9로 화면이 넓어졌고, 200만 화소의 해상도로 필기 내용도 깨끗하게 볼 수 있으며, 1메가급 전송 속도로 전체화면에서도 선명하게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제작과정에서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왔다. 편집실에서 카메라를 조정하는 무인촬영 시스템, 자동 인코딩 시스템을 통한 편집방법의 간소화 등 획기적인 업무 프로세스 변화로 기존의 콘텐츠 제작 시간을 50% 단축할 수 있게 되었다. , 원본 촬영 데이터를 최고 화질로 디지털화해 저장함으로써 공중파, 케이블 방송, IPTV 등 다양한 서비스기능을 가능케 했다.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는 FULL HD로 제작된 동영상을 직접 비교해 볼 수 있도록 체험공간을 마련했으며, FULL HD 화질의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려는 업체를 위해 스튜디오 공간 뿐만 아니라 최첨단 장비와 전문 인력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신청을 받고 있다.

에듀윌은 업계 최초로 최첨단 장비를 갖춘 Full HD 이러닝 전용 스튜디오를 오픈하면서 러닝 업계를 이끌어가고 있는 리더로서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교육시장까지 진출, 사업영역을 확장하려는 계획도 가지고 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부동산실무, 9급공무원, 10급공무원, 검정고시, 유통관리사, 사회복지사, 번역사, 부사관, 피부관리사 등 다양한 교육관련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자격증·고시분야의 대표 기업이다.


 

이러닝, 이젠 기술로 승부한다!

에듀윌 영상기술, 이러닝 업계 주목

2009.4

 
이러닝 업계에서 가장 먼저 FULL HD 이러닝 전용 스튜디오를 운영한 기업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무원, 사회복지사, 검정고시, 직업상담사, 학점은행제 등 자격증 및 고시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www.eduwill.net)이다.     
2008년 7월 업계 최초로 FULL HD 화질의 영상 구현이 가능한 최첨단 스튜디오를 공식 오픈, ‘2008 이러닝 국제박람회’에서 FULL HD 동영상 강의 시연을 통해 뛰어난 화질로 이러닝 업계에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FULL HD 이러닝 전용 스튜디오는 카메라, 기자재 등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초당 145Mbps의 FULL HD 화질(1920*1080) 영상을 구현했다. HD 영상의 화면비율인 16:9로 화면이 넓어졌고, 200만 화소의 해상도로 전체 화면에서도 필기 내용을 깨끗하게 볼 수 있다.

또, 최첨단 장비를 통한 제작과정에서도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왔다. 편집실에서 카메라를 조정하는 무인촬영 시스템, 자동 인코딩 시스템을 통한 편집방법의 간소화 등 획기적인 업무 프로세스 변화로 기존의 콘텐츠 제작 시간을 50% 단축할 수 있게 되었고, 원본 촬영 데이터를 최고 화질로 디지털화해 저장함으로써 공중파, IPTV, HD케이블 방송, HD수능강의 등 다양한 매체 제작 서비스를 가능케 했다.

에듀윌에서는 현재 FULL HD 화질의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려는 업체를 위해 스튜디오 공간 뿐만 아니라 최첨단 장비와 전문 인력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신청을 받고 있다. 이러닝 업계 뿐만 아니라 정부기관과 대학교에서 콘텐츠 제작대행 의뢰를 하고 있으며, FULL HD로 제작된 동영상강의를 인터넷상으로 직접 확인하고 깨끗한 화질에 만족하여 예상 강의수보다 더 많은 강의를 제작할 정도이다.


이제 인터넷 자격증 강의를 선택하실때 고민 하지 마시고 당당히 에듀윌을 선택하세요.
앞서가는 영상 서비스 앞서가는 강의 품질 앞서가는 합격률 이제 에듀윌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