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의 무료 교육 센터는 여러분의 평생 무료 교육 제공을 실현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그리고 ~ing 중입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품질 더 풍성한 컨텐츠로 에듀윌이 무료 교육의 실현에 앞장서겠습니다. 지금도 현재 진행중입니다. ^^


교육을 통한 경쟁력을 향상, 新정보가 耉정보가 되는 시기앞서 새로운 지식습득 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러한 목표를 통하여 무료교육센터가 설립되어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교육이야 말로 국가의 POWER 아니겠습니까? ^^
(슈퍼 파워라는 게임이 생각이 납니다. 국가의 힘을 키워 세계의 영향을 미치는 게임이죠..^^)


에듀윌에서는 무료 교육의 큰 타이틀로 "외국어 강좌", "취업 경력강좌", "리더십 강좌", "자격증 강좌", "재테크 강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각 세부적인 타이틀로 "FullHD" 영상과 "자료실"등을 통하여 무료 제공 되고있습니다.  무료 교육 하나에도 에듀윌은 정성을 다하여 준비하고 있습니다. 



각종 정보들을 자료실에 모았습니다. 모의고사 학습자료등을 찾아서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무료교육은 회원 가입을 통하여 즐겁게 공부하실 있습니다.  |♡.♡/
회원 가입은 www.eduwill.net 으로 오셔서 회원 가입을 하신후 www.everywill.net 으로 오시면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무료 교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신 자료가 나오면 빠르게 공지하여 준비하시는 여러분이 자료를 찾는 시간까지 아끼고 있으니 참 열심히 하고있어요~ ♡


최근 구직난에 휩쓸려 대한민국의 20대 청년 그리고 각 가장이 일을 하지 못해 집에 있는경우가 많지요. 과거도 그리고 현재도 계속 그 사이클이 돌고 있습니다. 이럴때 "어떻게" 하면 취직이 될 수 있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교육이며 "취업강좌", "경력강좌" 두 분류로 나누어 맞춤 교육이 진행이 됩니다. 20대 청년들이여~ 일어나라~ (필자가 20대라 그런가 집에서 정신없이 노는친구들이 꽤 있습니다.)


위에 소개한 취업강좌입니다. 한번 보시면 좋은 내용들로 회사의 분위기를 이끌어 가실 수 있습니다.


리더십 강좌를 통해 인력 분배, 시간, 네트워킹등 다양한 분야에서 조절하는 방법을 배우고 상위
인력 관리자로서 회사내 중추 역할을 하기위한 각종 교육 입니다.
회사에서 중추역할을 수행하는 분들이라면 자기 수양의 시간으로 활용도 해보시고
앞으로 리더십있는 고급인력으로 성장 하실분은 꼭 강의를 들어보세요.


진로관리 강좌를 통하여 자신의 꿈과 진로 그리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을 제시하고 공부하시는 분으로 하여금 그것을 설계 하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강좌입니다.
(저도 회사일 끝나면 진로 및 리더십 강좌를 들어봐야 겠군요. ^^ 많은 도움이 될듯 합니다.)


여기까지 준비 해봤습니다. 부동산 재테크 강좌와 경매 강좌등 최근 떠오로는 부수입 또는 알아두면 좋은 내용들이 포진되어져 있습니다. 자 이제 궁금하시죠? 어떤교육이 더있을지?
그렇다면 지금 확인하세요!! 에듀윌은 여러분의 평생 무료 교육을 위해 항상 ~ing 중입니다. 도전하세요!! 여러분의 신지식을 위해 에듀윌이 함께 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