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트위터와 함께하는 대학로 코믹연극 <뉴보잉보잉>을 소개합니다. 대학로 대표 장수 코믹연극으로 강력하게 추천하며 2010년 1년간 국내공연 중 최다관객기록을 세운 작품 !! 웃음폭풍은 계속됩니다. !!


연극추천,대학로연극,뉴보잉보잉



대학로 코믹연극 추천, <뉴보잉보잉> 시놉시스
연극추천,대학로연극,뉴보잉보잉
미모의 스튜어디스 3명과 바람피기 !!

약혼녀 세 명 모두 다른 항공사에 근무하는 스튜어디스로 그들의 비행 스케줄을 확인하고 시간표를 작성하여 절대로 약혼녀들이 마주 치는 일이 없도록 하는 남자 주인공 성기. 하지만 꼬리가 길면 잡히는 법. 결국 세 명의 약혼녀가 한 집에 모이게 되는데~~?





대학로 코믹연극 <뉴보잉보잉>의 관점 보인트
연극추천,대학로연극,뉴보잉보잉
스트레스 날려버려 !!
코믹극의 대가인 원잔자 마르꼬까블레띠의 명성을 입증하는 완벽한 대본에 우리나라의 실저에 맞게 번안된 보잉보잉, 8년쨰 공연 중임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변해가는 대중의 웃음 코드를 놓치지 않고 관객들을 빵빵 터지게 한다. 땀에 젖어들 만큼 웃고 스트레스는 날려 버리자 !!

매력적인 젊은 배우들 총출동 !!
6개월마다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탄생되는 보잉보잉의 히로인. 9년이 넘는 공연 기간 동안 이미 수많은 스타들을 배출한 보잉보잉 !! 보잉보잉 배우들의 매력속으로 빠져들어 보자 !!

보잉보잉 여인천하 !!
각기 다른 개성의 세 명의 스튜어디스. 이지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스튜어디스 이수. 사랑스러운 솜사탕 같은 스튜어디스 지수. 풍부한 감성의 엉뚱한 스튜어디스 혜수. 불꽃 튀는 연기대결~ 기대~

연애의 정석 ! 사랑의 정리 !
전문 바람둥이 성기가 전하는 바람의 정석 !! 순박한 시골청년 순성이 전하는 사랑의 진리 !! 바람둥이 성기의 시간표에 비상이 걸렸다.

연출사 손남목의 웃음 능력 !!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다. 관객을 즐겁게 만들 줄 아는 탁월한 연출력 !! 그동안 이태란의 리타길들이기, 마술가게, 송산야화 옥수동에 서면 압구정동이 보인다. 등을 통해 보여준 그만의 감각연출 !!





연극 <뉴보잉보잉>의 출연배우
연극추천,대학로연극,뉴보잉보잉






대학로 연극 <뉴보잉보잉>의 공연하는 곳

연극추천,대학로연극,뉴보잉보잉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