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기업 트위터 ( http://www.twitter.com/eduwillnet ) 에서는 매일 오전 11시 30분에 식전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유익하고 재미난 퀴즈를 함께풀고 정답자 몇분을 문화공연에 초대합니다. 6월 4째주 대학로 뮤지컬 <여우비>을 추천합니다.


<뮤지컬 여우비 샘플 영상>


대학로 뮤지컬 추천 <여우비>의 시놉시스
뮤지컬여우비,여우비,대학로 뮤지컬,대학로 뮤지컬추천

외화번역으로 아르바이트하며 소설가의 꿈을 키우고 있는 발랄처녀 나광년은 새 오피스텔로 이사 온 다음날 아침 앞집에서 들리는 소음에 분노하며 잠을 깬다. 시끄러운 그 집으로 쳐들어간 나광년은 그곳에서 너무너무 좋아하는 배우 서대협을 만나게 된다.

광분하던 광년은 서대협이 친구 김우진과 그곳에서 살고 있음을 알게 되고 이것은 ‘운명’임을 예감한다. 계속 서대협의 집을 드나들던 광년은 김우진의 여자친구인 강민경과도 알게 되고 서대협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한다.

그런데 어느 날 애인이 있는 김우진이 갑자기 자신에게 입을 맞추고 사람들에게 자신과 함께 뉴욕으로 유학 가는 걸로 해달라고 부탁하자 몹시 혼란에 쌓인다. 허나 곧 강민경을 떠나려 하는 김우진의 가슴 아픈 사연을 알게 된 광년은 김우진을 돕고자 마음먹는데.....




뮤지컬 <여우비>에는 누가누가 나오나?

뮤지컬여우비,여우비,대학로 뮤지컬,대학로 뮤지컬추천

 

뮤지컬 <여우비>에는 연극 <나비처럼 자유롭게> <그남자 그여자> 뮤지컬 <스노우드롭><비애비><미라클>등에 출현하고 김우진 역을 맡은 배우 정동근씨, 뮤지컬 <맘마미아> <라디오스타> <그리스> 등에 출연하여 서대협 역을 맡은 배우 차정현씨.

여자배우로는 뮤지컬 <미라클> <오프> <두드림러브> <스켈리두>에 출현했었던 강민경 역을 맡은 배우 이수나씨,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 <넌센스> <미라클>에 출연했었던 나광년 역할을 맡은 배우 김보라씨가 연기한답니다.





뮤지컬 <여우비>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뮤지컬여우비,여우비,대학로 뮤지컬,대학로 뮤지컬추천

만남과, 사랑에 관한 제대로 된 연애지침서를 전수 받을 수 있을 것이다.
- 뉴스컬쳐 박영주 ★★★★★

공감 가는 질문들을 관객들과 함께 고민하고, 울고 웃어가며 문제들을 풀어간다.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짚어내는 공연
- SBSNEWS 김신애 ★★★★★

닐 사이먼도 울고갈 지적이고 맛깔스런 말의 향연! 작가는 감각과 감성 그 타이밍을 잘 알고 있다!
- kbs-idkkj ★★★★★

관객들을 수시로 웃기고 울린다. 순간순간 터져 나오는 웃음 타이밍으로 색다른 느낌으로 다가가게 해준다.
- 세계일보 유명준 ★★★★★

오히려 더욱 더 사랑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목(?)^^ 땜에 주저하는 연인들에게 강추!!
- collsat- ★★★★★

참 코믹하면서도 절절한 현실적인 대사.. 다 맘에 들었다. 가슴이 아려와서 다시 올라가 팜플렛 구입했다.
- dcticket/JDn8/6263 ★★★★★




뮤지컬 <여우비>를 보러 오는 방법 !!

뮤지컬여우비,여우비,대학로 뮤지컬,대학로 뮤지컬추천


* 기간 | 2011. 3. 11 ~
* 장소 | 대학로 미라클 씨어터2관
* 시간 | 평일 7시30분 / 주말, 공휴일 3시, 6시 (월요일 쉼)
* 홈피 | www.artpama.co.kr
* 싸이 | club.cyworld.com/artpama
* 제작 | (주)PAMA프로덕션
* 후원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