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식 및 논술시험 대비 완벽가이드 !! 에듀윌 시사상식 9월호가 나왔습니다 !! 7월부터 월간 에듀윌 시사상식을 발간하기 시작했는데 점점 반응이 뜨겁습니다 !! 그만큼 시기 적절한 내용들로 풍성하기 때문이죠 !! 9월호의 내용과 구성들 살짝 엿볼까요~?


에듀윌,시사상식,논술,상식,시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에듀윌 시사상식 9월호

에듀윌,시사상식,논술,상식,시사

에듀윌 시사상식 9월호에서 HOT 시사에서는 <중부지역 집중호우…예고된 인재(人災)>와 <한진중공업 사태…희망버스 논란>에 대해 다루었습니다. 이 두문제에 대해 정보가 필요하다거나 생각을 정리해보고 싶었던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실거에요~ :)

에듀윌,시사상식,논술,상식,시사

정치,행정 분야에서는 <한나라당 뉴비전 발표, ‘더 왼쪽으로’> <사회복지 공무원 7000명 확충> <내부증언자 형법 감면> <형법 개정안 논란> <인천공항 민영화 재추진> 의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에듀윌,시사상식,논술,상식,시사

경제,사업 부분에서는 <투자은행 설립, 자본시장 대격변> <노키아 몰락, 핀란드 경제 ‘휘청’>
<식량가격 사상 최고, ‘밥상 주권’ 위협> <미국발 증시 패닉> 문제를 다루었습니다.

에듀윌,시사상식,논술,상식,시사

사회,환경 분야에서는  <은행권 고졸 채용 확대> <삼성 노조 등장, 안착은 미지수> <NEIS 오류로 2만9천명 성적 뒤바뀌어> <무상급식 주민투표 발의 확정>의 문제를 다루었습니다.

그 밖에 국제,외교,북한,안보,문화,미디어,과학,IT,스포츠,엔터테인먼트,인물,용어까지 다양한 분야별로 다루고 있습니다. 어떠한 내용들로 나의 상식을 채워줄지 굉장히 기대되시죠~?



에듀윌 시사상식의 특전 !!
에듀윌,시사상식,논술,상식,시사

에듀윌 시사상식을 구매하시면 특전이 있습니다 !! 바로 시사상식 전문 베테랑 교수의 최신 동영상 특강을 매월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최신문제, 단골문제, 기출문제 등 다양한 실전 연습 문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에듀윌,시사상식,논술,상식,시사

에듀윌 시사상식은 진정한 시사상식입니다. 단순 용어 사전이 아니라 대학생들과 취업준비생을 위한 취업뉴스, 최근 대기업 공채에서 평가대상인 국어와 한자에 한국사와 문화산책까지. 정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많은 것이 담겨 있습니다.


에듀윌,시사상식,논술,상식,시사
에듀윌 시사상식에서 가장 돋보이는 페이지 중에 하나가 바로 이 원고지 페이지입니다. 어떠한 논제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앞서 제공하고 이에 대해 마음껏 생각을 쓸 수 있는 원고지 페이지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종 경시대회나 논술시험을 미리 적응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이죠 !! 


에듀윌,시사상식,논술,상식,시사

에듀윌에는 월간 시사상식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논술,면접,상식을 위한 시사 일반상식, 공사,공단 시험을 위한 일반상식, 기능직공무원 시험을 위한 일반상식 등의 교재들도 출간되었습니다 ^-^ 방대학 영역을 분류하여 기본개념을 체계적으로 정리했으며 개념들마다 출제기관과 중요도를 표시하였고 최신 출제경향에 확실히 대비되어 있습니다 !!


에듀윌,시사상식,논술,상식,시사

시사의 달인 !! 걸어다니는 상식 사전 !! 트렌드 리더가 되고 싶다면 에듀윌 시사상식을 정기 구독 하세요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