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일 당신에게 팔만육천사백원이 주어진다면 어떨까요? 매일 아침 당신에게 86,400원을 입금해주는 은행이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그 계좌는 그러나 당일이 지나면 잔액이 남지 않습니다. 매일 저녁 당신이 그 계좌에서 쓰지 못하고 남은 잔액은 그냥 지워져 버리죠.

당신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당연히 그날 모두 인출해야겠죠? 시간은 우리에게 마치 이런 돈과도 같습니다.

매일 아침 86,400초를 우리는 부여받고, 매일 밤 우리가 좋은 목적으로 사용하지 못하고 버려진 시간은 그냥 없어져 버릴 뿐입니다.

잔액은 없습니다. 더 많이 사용할 수도 없습니다. 매일 아침 은행은 당신에게 새로운 돈을 넣어줍니다. 매일 밤 그날의 남은 돈은 남김없이 불살라집니다.

그날의 돈을 사용하지 못했다면, 손해는 오로지 당신이 보게 되는 것입니다. 돌아갈 수도 없고, 내일로 연장 시킬 수도 없습니다. 단지 오늘 현재의 잔고를 갖고 살아갈 뿐입니다.
 
건강과 행복과 성공을 위해 최대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뽑아 쓰십시오! 지나가는 시간 속에서 하루는 최선을 다해 보내야 합니다.

당신이 가지는 모든 순간을 소중히 여기십시오. 또한 당신에게 너무나 특별한, 그래서 시간을 투자할 만큼 그렇게 소중한 사람과 시간을 공유 했기에 그 순간은 더욱 소중합니다.

시간은 아무도 기다려주지 않는다는 평범한 진리. 어제는 이미 지나간 역사이며, 미래는 알 수 없습니다.

오늘이야말로 당신에게 주어진 선물이며, 그래서 우리는 현재(present)를 선물(present)이라고 부릅니다.

모두에게 동등하게 주어진 선물 86,400초, 지금 시간 이후로는 대략 55,000초! 최선을 다해 아낌없이, 후회 없이 소비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