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찰공무원 교재   2012년 에듀윌 경찰공무원 한국사 교재

2012년 경찰공무원 합격으로 가는 초단거리 직진 코스 !! 에듀윌 경찰공무원 한국사 교재 !! 마침내 족보처럼 내려온 합격의 비법을 공개합니다. 강력 추천 !!

2012년 경찰채용시험에서는 한국사가 새로운 과목으로 추가되었습니다. 2001년부터 채용시험과목에 포함되었던 경찰수사 과목이 폐지되고, 한국사 과목을 치르게 된 것입니다. 이로써 기초교양과목으로 영어와 한국사, 경찰과목으로 경찰학개론과 형사법을 시험과목으로 치르게 되었습니다.
한국사가 처음 시행되는 경찰공무원시험에서 걱정의 목소리를 내는 수험생들이 있으나, 공무원시험 정도의 난이도로 출제되리라는 예측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이러한 현실에서 좀 더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기본 개념을 명확히 정리하고, 각 시대의 상호 연관성을 고려하여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에듀윌 경찰공무원 한국사 교재 - 유의점과 해당 연표 정리

각 편 도입부분에 해당 단원에서 특히 유의하여 학습해야 할 내용과 관련 시기의 해당 연표를 정리하였다. 단원별 학습 전에 해당 부분의 흐름을 미리 알고 학습함으로써 좀 더 효율적인 학습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 에듀윌 경찰공무원 한국사 교재 -
본문에 실전감각 기르기 문제 게재

각종 시험의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출제빈도가 높은 부분의 실전응용문제를 수록하여 실제 시험에서 당황하지 않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였다. 아울러 명확한 해설로 문제의 이해도를 높였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한국사 교재 - 출제확률이 높은 실전응용문제 수록
이해하기 힘들거나 심화학습이 필요한 경우 보충박스에 상세한 내용을 구성하여 이해도를 높였다. 보충박스의 상세한 설명을 통해 좀 더 심도있는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한국사 교재 - 지도 ․ 사진 ․ 도표 등을 풍부하게 수록


해당 시기의 지도나 사진, 통계표, 도표 정리 등을 통해 눈의 피로도를 줄이고 편안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비주얼적인 효과를 주었으며, 좀 더 이해하기 쉽도록 하였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2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시험에서든 아무런 노력 없이 합격의 행운을 바랄 수는 없습니다. 처음 시행되는 시험이라 어떤 출제경향을 보일지는 알 수 없지만, 이것은 모든 수험생이 마찬가지입니다.

내가 학습한 만큼, 충분한 이해를 통하여 나의 것으로 소화한 만큼만이 결과로 나타나기 마련입니다. 끝으로 본서가 경찰한국사를 공부하는 모든 수험생에게, 최선의 결과물을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