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은 저소득층 가정을 돕기 위해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지난 5월 31일 ‘에듀윌 임직원 나눔펀드’ 협약식을 갖고, ‘직장인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습니다. 이번 협약은 에듀윌이 임직원 나눔 운동을 통해 모아진 기부금으로 저소득층 교육을 지원하는 등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는데요.

 

이날 협약식에는 에듀윌 정학동 대표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윤영석 회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직장인 나눔 캠페인’은 기업의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정금액을 모아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에듀윌은 2년 전부터 나눔펀드를 조성하고, 모금된 금액만큼 1대1로 회사가 기부금을 출연해 저소득층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2016년에는 출원된 3천만원으로 소년원 출원생 등 소외계층 청소년들이 포토샵이나 컴퓨터활용능력 등 취업에 필요한 각종 IT정보기술을 배울 수 있도록 소년보호협회에 ‘사랑의 PC’를 기증한 바 있죠.

 


올해는 총 3,600만원 상당의 나눔펀드 금액이 조성되었으며, 모인 기부금은 금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청소년 교육 지원 사업을 진행하는데 활용될 예정입니다.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윤영석 회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함께 힘써주신 에듀윌 그리고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에듀윌 정학동 대표는 “교육기업으로서 교육으로 소외 받는 이웃이 없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직장인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직원들이 모두 함께 동참하는 기부인만큼 더욱 의미가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