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수험생들을 위한 피부 지키기 프로젝트

 

 

봄이 오고 있어요~ 봄이 오면 날씨가 따뜻해서 나들이가기 좋지만 건조한 피부 때문에 미스트를 달고 살아야 하죠... 특히나 매일 실내에 있어서 햇빛을 접촉하기 힘든 수험생 분들은 피부 당김 현상이 많이 나타나실꺼에요~ 어두운 환경에 있다고 피부까지 칙칙하게 만들순 없겠죠?

 

그래서 오늘은 에듀윌 수험생 여러분께 피부 촉촉 비타민 C 보충할 수 있는 레몬 150배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피부도 가꾸고 비타민도 보충하러 가볼까요?

 

레몬 150배 활용하기 STEP 1. 레몬팩

 

 

<레몬팩 준비물>

1.레몬 1개

2.밀가루 1T

3.꿀 1T

4.레몬 스퀴져

 

 

자 그럼 이제부터 레몬팩 만들기 자세한 설명을 에듀윌 수험생분들께 해드릴께요!

1.레몬을 스퀴져에 야무지께 짠다!

2.걸러지지 않은 레몬 과육을 모아 준비해둔 꿀과 밀가루를 넣고 잘 섞는다

이때! 레몬 씨를 잘 걸러내셔야 합니다! 

 

그럼 여기서 레몬이 피부에게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볼께요!

 

1.피부미백

레몬이 피부에 가장 좋은 작용을 하는 것이 피부 미백입니다! 특히 따사로운 봄 햇살에 얼굴이 자주타는데요! 이때 레몬팩을 해주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얻을 수 있죠!

 

2.노폐물 배출

또한 레몬에는 비타민C와 플라보노이드, 사과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에 쌓여있는 노폐물이 배출 효과에 아주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레몬팩을 하면 피부에 쌓여있던 피지도 한방에 보낼 수 있는 것이죠! 

 

함께 들어가는 꿀은 수분 보충에 아주 탁월한 효과가 있는데요~ 겨울에 입술이 자주 트시는 분들은 입술에 꿀을 듬뿍 바르고 랩을 잠시 덮어주시면! 천연 립밤이 따로없답니다!!

 

 

놀라셨죠? 설명을 위해 제가 잠시 출연했습니다...

여러분 편안한 밤 되시라고.. 그래도 전체 얼굴샷은 넣지 않았어요~...

 

잘 섞은 레몬팩을 맨피부에 한번, 마스크 시트를 깔고 그 위에 한번 더 바르고 나서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랩을 이용해 잘 덮어줍니다~ 이렇게 하고 15분간 계셔야 합니다!

15분 후에는 맑고 깨끗하고 수분 가득 탱글탱글한 피부를 얻으실 수 있어요

얼굴을 구석 구석 깨끗이 씻은 후엔 스킨과 에센스 로션으로 피부를 잘 정돈합니다!

 

이상으로 에듀윌 수험생들을 위한 레몬팩하기는 끝났습니다~ 하지만 이렇게만 하면 멋이없죠!

레몬을 다른 방법으로 활용해야 진정한 레몬 100배 활용하기의 완성이 되니까요!

그럼 다음 레몬 활용법 알려드릴께요~

 

 레몬 100배 활용하기 STEP 2. 레몬에이드 만들기

 

 

레몬을 짜고 나면 이렇게 레몬즙이 생기는데요! 이 레몬즙 그냥 버리기엔 너무 아깝죠!

지쳐있는 에듀윌 수험생분들에 피로를 회복시켜드리기 위해 이제부터 레몬에이드를 만들꺼에요! 준비물은 꿀과 생수입니다!

 

 

레몬에이드 만들기

레몬을 짜고 남은 레몬즙과 꿀 약간 생수를 넣고 잘 섞어주면 끝!

저는 레몬팩하면서 레몬에이드 마셨는데요~ 뭔가 비타민C 파티를 하는 느낌이랄까?

상큼 달달한게 맛도 좋고 비타민 보충을 제대로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에듀윌 수험생분들 레몬에이드까지 드시고 천연 비타민C 섭취와 피로회복을 한번에 해보세요!

 

 레몬 100배 활용하기 STEP 3. 레몬으로 전자렌지 잡내 없애기

 

 

 

자 이제 레몬 150배 활용하기 마지막입니다! 이건 생활 팁인데요!

짜고 남은 레몬껍질을 작은 그릇에 물을 조금 담고 전자렌지에 1분간 돌려주면 전자렌지의 잡내를 깨끗하게 없애준다고 하네요! 여러분도 만약 집에 있는 전자렌지에서 냄새가 살짝 난다면 레몬 껍질을 이용해 보세요!

 

흔히들 소는 버릴 것이 없다고 하잖아요! 레몬도 마찬가지로 정말 버릴 것이 하나도 없네요!

이렇게 해서  레몬팩 50점, 레몬에이드 50점, 레몬팩 50점 총합 150점으로 레몬 150배 활용해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여러분도 피부가 푸석해지기 쉬운 봄 철 레몬팩으로 꿀 피부 만들어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