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서포터즈 인터뷰

 

 

며칠전 에듀윌 서포터즈 4기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4기 발대식 현장에는 에듀윌 서포터즈 3기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신 분들도 함께 참석하셨는데요! 저희가 살짝 서포터즈 분들께 어떻게하면 블로그를 단기간에 잘 키울 수 있는지 또 어떤 마음으로 에듀윌 서포터즈 활동에 임하셨는지 다음 후배들께 알려주시면 귀감이 될 것 같아 인터뷰 요청을 했는데요! 그럼 그들의 이야기 들어보시겠어요?

 

인터뷰는 에듀윌 서포터즈 3기 회장님과 4기 회장님께 부탁을 드렸는데요!

에듀윌 서포터즈 3기 회장님이신 이주형님의 인터뷰 입니다!

 

 

Question: 에듀윌 서포터즈 3기 활동 중에 재미난 에피소드가 있었나요?

 

Answer: 가장 기억에 남았던건 팀미션인데요... 팀미션인 웹툰 만들기 미션을 진행하러 잠실역에 갔었는데.. 팀원들과 함께 서로 소통하고 홍보했던 일팀웍이 가장 돈독해질 수 있었던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억에 가장 남네요~

 

 

Question: 먼저 최우수상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어떻게 하면 최우수상을 수상할 수 있었나요? 혹시 에듀윌 서포터즈 4기 분들에게 팁을 살짝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Answer: 꾸준한 블로그 포스팅이 최우수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꾸준한 블로그 포스팅이 사실 쉽지 않은 작업인데요... 저는 부지런한 사람에게는 꼭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기 때문에 서포터즈 4기 분들도 꾸준한 활동 하신다면 최우수상 수상도 문제 없으실꺼라 생각합니다!

 

공부던 서포터즈 활동이던 뭐든지 꾸준히 하는자가 마지막에는 승리를 거머쥘 수 있는 것 같아요! 에듀윌 서포터즈 4기 분들도 팀미션 뿐만 아니라 블로그던 SNS던 초심을 잃지 않고 계속 전진하신다면 여러분의 앞날에 늘 밝은 빛이 함께 할꺼라 믿어요^^

 

그럼 이번 에듀윌 서포터즈 4기 회장님이 되신 윤재호님의 활동 포부 들어보겠습니다!

 

Question: 에듀윌 서포터즈 4기 회장님이 되셨는데요~ 회장으로서 활동 각오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Answer: 나이가 많은 편이지만.. 연륜을 가지고 서포터즈 4기 활동을 잘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윤재호님 서포터즈 4기 발대식때 뵈니 아주 패기가 넘치시던데요! 에듀윌 서포터즈 4기를 잘 이끌어 나가실꺼라 믿습니다! 동생이 활동을 잘 할 수 있게 많은 도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에듀윌 서포터즈들은 블로그와, SNS, 카페 등 각 영역별로 미션을 수행함과 동시에 에듀윌을 모니터링하고 에듀윌을 알리기 위한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게 되실꺼에요!

에듀윌 서포터즈 4기 역시 화이팅입니다! 서포터즈 활동이 앞으로 여러분이 살아가는데 큰 배움과 경험이 되길 바랍니다! 3개월 동안 많이 배워가세요~ 활동 기대할께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