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굿 서포터즈 4기 해단식 및 5기 발대식에 가다!

 

 

 

안녕하세요~ 지난 7월 5일 금요일 에듀윌 굿 서포터즈 4기 해단식과 5기 발대식이 있었는데요. 열정적으로 서포터즈 활동을 해왔던 4기 대학생서포터즈 분들과! 패기도 똘똘 뭉친 5기 서포터즈들이 모인 뜨거웠던 현장 속으로 다함께 가보실까요~?

  

 

 

행사에 앞서 4기 서포터즈 임원단 분들이 먼저 오셔서 5기들에게 간단히 알려드릴 내용을 회의하였는데요~ 4기 활동기간에도 열정적으로 활동하던 분들이라! 앞으로 5기활동을 도와 열심히 활동할 것이 벌써부터 기대가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 서포터즈 5기 분들도 빨리 먼저 오셔서 저희가 나누어 드린 에듀윌 시사상식 책을 읽으며 활동에 대한 열의를 불태우셨답니다.

 

 

 

 

 

 

4기 활동영상 관람을 시작으로 4기 해단식이 시작되었는데요. 활동기간 동안 온/오프라인에서 열정적으로 활동한 서포터즈들의 활동내역을 고스란히 볼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답니다. 무엇보다 자신들이 활동해왔던 것을 보며 즐거움이 넘치는 4기의 모습과 전 기수의 활약을 보며 화이팅을 다짐하는 5기 서포터즈 분들의 열기로 비젼홀이 후끈! 후끈! 했답니다.   

 

 

 

이어서 4기 수료증 및 시상식 이었는데요. 4개월간의 에듀윌 서포터즈 활동을 훌륭하게 수료해 주신 모든 4기 여러분에게 한분! 한분! 수료증을 드렸답니다.  또한 활동우수자에게는 팀별 개인별 활동우수상이 선사되었답니다. 최우수수상자는 무려! 트로피가 선사되었다는 사실! 서포터즈 5기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으셨답니다.

 

 

 

 

이렇게 4기 해단식이 마무리 되고! 본격적으로 5기 발대식이 이어졌는데요~ 초롱초롱 패기 가득한 5기 여러분들 8~10명이 한팀을 이루어 4조로 구성되어있으며, 팀별 임명장을 수여받았답니다. 적지 않는 인원임에도 한사람~ 한사람~ 임명장을 수여하여 에듀윌 서포터즈로써의 의무감과 책임감을 가지는 자리였던 것 같습니다.

 

 

 

 

 

 

5기 임명장 수여식을 마치고 앞으로 4기 우수 활동자들로만 구성된! 5기 임원단 소개 시간을 가졌는데요! 무엇보다도 앞서 4기 활동을 바탕으로 쌓았던 그들만의 노하우를 5기 서포터즈에게 불어넣어 시너지를 이루며 나아갈 수 있다는 기대가 들었답니다.

또한, 임원단 뿐아니라  디자인, 기획 분야에서 5기 서포터즈들을 도와 줄! 최강멘토군단까지 발표되었는데요~ 멘토를 가진! 대학생 서포터즈라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메인미션 발표 전! 배고픈 서포터즈들에게 푸짐한 샌드위치와 쿠키 음료 삼종세트와 함께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앞으로를 계획할 시간이 주어졌는데요~ 무엇보다 열정적으로 자기 소개를 하며 4기 임원단 분들과 멘토 분들이 그들 사이에서 윤활유 역할을 해주는 시간이었답니다. 자유시간에도 멈추지 않는 그들의 열정과 패기를 볼 수 있었답니다.

 

 

 

 

 

드디어! 메인 미션이 소개되었는데요~ 온라인 오프라인 두가지 형태로 나뉘어 개인 미션과 팀미션이 체계적으로 구성되어있었답니다. 어디에서 나타날지 모르는 우리 에듀윌 5기 굿 서포터즈의 활약을 기대해보세요~~^^

 

 

끝으로 에듀윌 5기 서포터즈들에게 에듀윌의 최첨단 스튜디오 방문의 기회가 주어졌는데요~ 최첨단 FULL-HD카메라에 한번 놀라고 깔끔한 내부 환경에 놀란! 서포터즈들에게 직접 실무에서 촬영을 하는 피디님들이 자세히 강의 촬영에 관해 설명해 주었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스튜디오 내벽에 있는 트릭아트 월에서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마무리 하였답니다.

 

 

 

 

무엇보다 열정과 패기 가득한 서포터즈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하루였는데요! 끝까지 앞으로의 일정을 고민하는 열정을 보여준 5기 에듀윌 굿 서포터즈 분들이 활약이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에듀윌 굿 서포터즈 5기 이렇게 달라졌어요! 따단!]

 

 하나! 부서별 배치

혁신지원, 교육연구소, 출판 마케팅 인원 배치하여 전략적 대학 온/오프라인 마케팅 미션 수행

 

 둘! 면접 강화

 최종 면접 후 선별 진행

 

 셋!  임원 활동 강화

 대학생에 맞는 활동으로 아이디어 월별 1건 제안 5기 운영보조/멘토링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