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규입사자들이 7기 수료식을 하며 만감이 교차한 얼굴을 보인다. 산행 프로그램과 비즈니스 매너교육, 학원 라운딩에 SNS 실습까지. 에듀윌 신규 입사자교육에서 동기들과 함께했던 시끌벅적한 시간이 짧게만 느껴진다.

 

지난 5일을 돌아보는 인사팀의 리뷰 영상을 바라보던 그들은 소중했던 시간을 가슴 속에 고스란히 남기며 시큰한 미소를 짓는다.

 

신규입사자 7기 교육수료식이 진행되던 날. 본식에 앞서 멘토와 새내기 멘티의 만남의 장인 멘토 결연식이 열렸다. 에듀윌 멘토링은 회사의 핵심가치와 조직문화를 잘 이해하고, 본인의 업무성과가 우수한 에듀윌러를 신규 입사자의 멘토로 선정하여, 신규 입사자의 빠른 적응을 지원하는 제도이다.

 

매월 멘토와 멘티를 위한 위한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되며, 이들은 집중휴식시간, 점심시간, 일과 후 시간을 적극 활용하여 친목을 다질 수 있다. 멘토와 멘티로 인연을 맺은 에듀윌러들은 함께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어색함을 달랬다.

 

 

이날 멘토 결연식에 참여한 전략마케팅본부 남영택 이사는 사람의 인연이라는 게 굉장히 감사하고 고맙다는 느낌이다. 굉장히 소중한 인연이다. 여러분들의 가슴 속에 있는 설렘과 열정을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했다. 그리고 힘이 들 때 이 에너지를 꺼내어 보길이라는 말과 함께 여러분 곁에는 동기와 저 대표님까지 있다는 걸 잊지 말아달라고 덧붙였다. 그러곤 에듀윌의 새로운 바람이 되어주길 바랐다.

 

이번 7기의 입문 교육을 총괄한 인사팀 한소영 부장은 이번 7기는 굉장히 적극적이었다.”고 평하며 지금 교육에서 배웠던 열정과, 에너지, 긍정적인 마인드를 계속 유지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7기 중에 신입 인턴도 몇 분 계신데, 이분들에게는 에듀윌이 배움의 첫 걸음일 것이다. 일을 하며 많은 것을 배우고 무럭무럭 성장하는 에듀윌러가 되시길 바란다.”며 신규 입사자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에듀윌 웰컴 박스를 받으며 진정한 에듀윌러로 태어난 그들. 희망과 열의로 가득 찬 눈빛에는 에듀윌의 목표와 가치에 대한 이해와 공감이 어려있었다. 성실한 태도와 적극적인 자세로 에듀윌의 미래를 밝힐 그들의 성공을 기원하며 뜨거운 박수를 보낸다.

 

 

INTERVIEW

교육시스템연구소 전성용 대리

5일간 굉장히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앞으로 열심히 해서 에듀윌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가 되고 싶다.

 

브랜드마케팅팀 김송이 대리

회사에 대해 깊숙이 알 수 있는 기회였다. 교육 프로그램에서 배운 내용을 토대로 현업에 더욱 빠르게 적응할 수 있을 것 같다. 실무적인 정보를 알 수 있어 좋았고, 애사심을 키우는 계기가 됐다. 본격적으로 실무를 시작하게 된다면, 제가 가지고 있던 경험들을 잘 녹여서 에듀윌에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하고 싶다.

 

개발팀 정준석 주임

5일동안의 교육을 통해 타부서와의 소통의 기회를 얻을 수 있어서 좋았다. SNS 4.0 수업 때 양으로 승부해 상품도 얻어 행복했다. 교육 때는 동기들과의 즐거운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스스로 망가질 때도 많았는데, 앞으로 일을 시작하면 프로의 마인드로 최고의 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객관리팀 김아름 사원

5일 동안 동기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영광이었다. 앞으로 고객관리팀에서 교육업에 종사하는 자부심을 가지고 상냥하게 고객들을 상대하고 싶다.

 

자격증CM팀 이가현 인턴 사원

처음에는 많이 떨리고 긴장도 되었지만, 7기 동기분들과 교육을 받으며 끈끈한 유대감도 생기고 적응을 할 수 있었다. 교육 때 배운 모든 것들을 가지고 현업에 들어갔을 때 좋은 기획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자격증CM팀 권혜은 인턴 사원

5일간의 입문교육을 통해 업무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들을 얻을 수 있어 정말 좋았다. 또 동기분들과 친해지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굉장히 뜻 깊은 시간이었다. 입문교육 때 배운 지식을 활용해서 열정적으로 업무에 임하겠다.

 

브랜드마케팅팀 김지예 인턴 사원

사내 교육에 아낌없는 투자를 해주셔서 감사하다. 하루하루 굉장히 알찼던 교육이었다. 회사생활에 도움이 되고, 더욱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됐던 것 같다. 앞으로 업무를 시작하게 되면 최대한 빨리 적응을 해서 에듀윌에 보탬이 되는 인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객상담팀 최은희 선생님

5일간 행복했다. 끊이지 않는 간식도 정말 감사했다. 지금까지 받은 교육이 결국 에듀윌의 매출향상에 기여하는 교육이었기 때문에, 이제부터가 시작인 것 같다. 센터에 가게 되면 저와 회사의 매출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