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의 자랑' 교육시스템연구소가 대표님 이하 30여 명의 임직원이 모인 가운데 새 사무실 입방식을 가졌습니다.

 

정성우 소장, 도차영 차장 등 교육시스템연구소 직원들은 5 20일 오전 코오롱싸이언스밸리 2 714호 새 사무실에서 입방식을 진행했는데요. 이 자리에는 에듀윌 양형남 대표, 김윤희 이사, 남영택 이사, 황소영 부장, 김레나 차장, 이원행 차장, 이인희 차장 등도 참석, 축하했습니다.

 

 

 

교육혁신팀 이원행 차장이 연구소 디자인의 달라진 점에 관해 설명했어요. 이원행 차장은 “714호 인테리어 공사의 컨셉은 효율과 기능 그리고 에듀윌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을 수 있는 엣지 있는 옐로우 큐브이다라고 정의했지요.

 

실제로 새롭게 바뀐 사무실은 넓은 수납공간과 직원들의 편의 공간이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창고의 슬라이딩 도어와 파티션을 게시판화 하여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으며, 직원들의 편의를 위해 양치 공간인 치카치카룸을 마련했는데요. 이 밖에도 그래픽디자이너의 작품 등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예술적으로 담아냈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구석구석 한 번 구경해볼까요? 따다라다 따~(러브하우스 테마곡) 우선 파티션은 공간 분리기능과 함께 아기자기한 에듀윌 행사 모습과 이달의 에듀윌러로 선정된 수상자들을 게시하는 게시판으로 활용되는데요. 용도가 다양해서 구경하는 에듀윌러들의 탄성을 자아냈습니다. ++

 

 

 

또 이곳이 에듀윌의 명물 치카치카 룸이예요. 점심시간 이럴 때 양치하려고 화장실을 가면 좀 붐비는 경우가 있지요? 직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한 대표님의 아이디어에서 에듀윌의 치카치카 룸이 탄생하였습니다. 타일 인테리어 하나하나에도 정교함이 깃들어 있네요.

 

 

테이프 커팅 행사로 시작한 이 날 본식에서 정성우 소장은 교육시스템연구소 직원들을 대표에 양형남 대표에 감사 인사를 전했는데요.

 

이에 양형남 대표는 연구소는 설립 이래로 거침없는 성장세를 보여왔다. 오늘 새롭게 꾸며진 사무실로 와서 연구소가 자리를 잡은 것을 보니 뿌듯하다.”직원의 열정과 추진력, 쾌적한 사무공간이란 3박자가 모두 맞춰지니 앞으로 연구소의 미래가 기대된다.”고 화답했죠.

 

개업할 때 돼지머리에 돈을 꽂고 고사를 지내듯! 입방식에도 돼지머리 퍼포먼스가 빠질 수 없겠죠? 센스있는 교육시스템연구소는 삶은 돼지머리 대신 귀여운 돼지머리 케이크를! 돼지머리 케이크에 임원분들께서 직접 돈을 꼽고 비나이다~ 비나이다~’ 에듀윌 교육시스템연구소의 번창을 기원했습니다.

 

 

어떠세요? 나날이 변화하는 에듀윌의 모습이 놀랍지 않나요? 이처럼 에듀윌은 회사의 성장만큼 직원들의 편안한 근무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는데요. 다음 러브하우스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두구두구~ 여러분도 다음 에듀윌의 신호탄을 기대해주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